가볍지만 꼬소한 스타벅스 리저브 에티오피아 구지 원두

2016. 3. 5. 22:48맛, 여정/starbucks

33000원짜리 원두가 많아서


정신승리하면서 27000원짜리 원두중에 


에티오피아 구지 원두를 구입했어요


요즘엔 원두 구입해도 선물 주는게 없네요ㅎ


금방 먹을만큼만 갈아달라고 해서 들고 왔죠ㅋ


특별히 커피에 대한 기호가 없으신 분은


리저브 원두는 거의 다 맛나니


다양하게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집에 들고 와서 내리는데


향이 정말 고소하네요


가벼운데 다른 원두들 보다 훨씬 고소합니다



카드에 보면 산미 표시가 5개중에 3개라는데


제가 내려서 마셔보니 거의 느낌이 안나요


별1개급? 산미가 있는 커피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에티오피아 원두가 좋을것 같네요



아 근데 바디감이 가볍습니다


진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맹탕일듯 하네요ㅋㅋ


산미가 느껴지는건 마시고 목 넘긴뒤에


마지막 느낌에 옅은 레몬향이 나는것 같아요



가서 이번에 바꿔 마신 자메이카 블루 마운틴 아이스에요~


음 역시 아이스가 훠어어얼씬 좋네요


그동안 추워서 매번 따뜻하게 마셨는데


시원한게 향도 깊고 진한것 같아요


바디감이 완전 묵직합니다



그리고 핫이랑은 다른 맛과 향이 느껴집니다


핫과 아이스 둘다 다르니 다 마셔보는게 좋겠지만


이러면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지니


곤란하긴 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