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저브 머그 with 귀여운 별 머들러

2016. 3. 14. 21:59맛, 여정/starbucks

화이트데이 선물로 뭘 해줄까 고민 하다가


우리 둘다 너무 이뻐서 갖고 싶어하던


리저브 머그잔이 생각났어요


그래서 서프라이즈로 사줬어요

예상했다는 반응이라 좀 당황ㅋㅋ


리저브 머그는 쿠폰을 안주네요


안에 담긴 영수증이 무료음료쿠폰인줄 알고 좋아했는데 

교환권이었어요 ㅋㅋ


쿠폰이 좀 아쉽긴 해도 이뻐서 봐줌ㅎ



아름다운 블랙

위엄돋는 자태

고급진 포장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너무 좋을것 같아요


특히 스타벅스 매니아라면 무조건 좋아할 만한 선물이에요 



내부도 예쁘게 싸주네요


스타벅스 3주년 머들러는 종류가 3개 있었는데


원형, 컵모양, 별모양 3가지에요


스벅하면 별녀! 별로 선택했어요ㅋㅋ


정말 귀여워요



음료를 마실때 밑에 가라앉는 내용물을


휘휘 젖는 용도랍니다


가라앉은 시럽 풀때는 편하겠네용



겉면은 검은색 유약?느낌이에요


무광의 검은색이 참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바닥면과 음료를 담는 내부는 흰색이구요


그란데 용량입니다 473ml? 대접 수준이지요ㅋㅋㅋㅋㅋ


가격은 14000원이에요


한단계 아래 용량인 톨사이즈는 12000원입니다


2000원 차이면 그냥 그란데를 사는게 나을 것 같아요


직원분이 보통 그란데1개 톨 1개 커플로 많이 하세요 라고 하던데


우리 커플은 그렇게 했다간








싸움나요.. 

둘다 돼지라서......



구로고컵도 정말 아끼는데


리저브 머그는 정말 정말 아낄듯 합니다


특별한 날이나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날만 써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