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 모카를 사면 + 스타벅스 에코백

2016. 4. 20. 23:00맛, 여정/starbucks

이마트에서 언제나 그렇듯이


유제품 할인 붙어있는걸 찾다가


옹? +_+


스타벅스 에코백 증정 이라는 문구가 보이길래


당장 집어왔어요ㅋㅋ



일단 스타벅스 병음료도


아무리 맛없어도 평타는 치기에


걱정없이 집어올 수 있었어요ㅎ



박스안에는 한쪽에는 스키니모카, 다른쪽에는 에코백 상자가 들어있어요


가격은 8900원인데


보통 에코백 싼걸 사면 5천원~ 만원정도면


그냥 에코백을 사면서 커피를 받는 기분도 드네요ㅋ



처음에 나온 스타벅스 에코백 기획은 별녀가 박혀있어서


더 인기만점..;;;



그건 못구했지만


이거라도 구해서 다행이에요



근데 펼쳐보니 생각보다 더 이뻐서 좋아요


재질도 두껍고


얇아서 끈쪽이 금방 떨어지는 그런


싼티나는 에코백이 아닌듯 합니다



내부공간도 제법 넓어서 이것저것 마구 담을 수 있겠네용


깨알같이 안쪽 추가 주머니도 있어요



에코백은 쓰다보면 끈도 떨어지고 닳기도 해서


은근 자주 바꿔 쓰게 되는데


이마트 갔다가 보이면 구입해보세요ㅎㅎ


스타벅스 병음료는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