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초콜릿 듬뿍 스타벅스 땡스 투 골드멤버 케익

2016. 5. 23. 23:42맛, 여정/starbucks

스타벅스에서 신메뉴가 나왔네요 ㅋㅋ


초코초코한 저 비주얼


스타벅스 멤버쉽 골드멤버라면


추가혜택도 줍니다ㅎ

(지금도 하는지는 잘;; ㅎㅎ)


역시 개념찬 스벅!



엄청 달 것으로 예상은 되었고.


다만 신메뉴이기에 먹어보고 싶었고


겸사겸사


사먹은 케익이에용 ㅋㅋ


칼로리가 730kcal ㅎㄷ



골드카드를 상징한 장식이 앙증맞네요



케익을 반으로 갈라보니 정말 초코가 가득하네요.


초코 시트에 중간중간에 살구 잼이 발라져 있는데


요 잼은 생각보단 달지 않고 맛이 있었어요.


스타벅스 초코릿무스케익이 


많이 달아서 그렇게 느껴진걸 수도? 



너무 달아서


왠지 당뇨걸릴 것 같은 이맛 ..ㅋㅋ


스벅 케익은 생크림 카스타드가 제일 맛난듯


그래도 단거단거 땡기는 날에는 괜찮겠네요


다만 정말 가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