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스타벅스의 은근 맛난 케이크

2016. 1. 22. 00:46맛, 여정/starbucks


계속 살이 찌고 있는데도 -_ㅜ


커피마시러 가서 함께 먹을거리가 있으면 


신메뉴를 골라서 먹습니다


전 있는 줄 몰랐는데 맛있다고 하길래 구입했어요



일단 위에 슈가파우더만 보고도 합격입니다ㅋㅋㅋ


단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상하게 이걸 뿌려진 빵이나 디저트는 좋아해요;;


가격은 5천원에 육박해서 부담스럽긴 합니다



와 이거 인기메뉴라고 하더니 그럴만했어요


별립법이라고 계란의 노른자와 흰자를 따로 거품을 내 합쳐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렇게 하면 더 부드럽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부드럽게 만들었는데 거기다 내부에 연유생크림까지 들어있어서


입에 넣으면 그냥 녹아요ㅋㅋ


커피의 쌉싸름한 맛과 잘 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