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스타벅스 워터보틀

2016. 2. 5. 01:46맛, 여정/starbucks

스타벅스 들렀다 온다고 해놓고선


커피 마시다 또 뭔가 사왔나 봅니다


이쁜 물통 사왔다고 난리치길래 보니


이쁘기보단 특이한 물통이었어요


만져보니 모든 부분이 플라스틱이라 


뜨거운 음료는 완전 제외 해야겠죠?ㅋ



정확한 명칭은 밀키블루 서니 워터보틀이에요


중간라인을 보니 열수가 있네요


색상이 약간 우유 유리병같은 느낌이 납니다ㅋ 



3단계로 분리가 됩니다 세척할때도 편하겠지만


중간만 분리하면 윗부분은 컵모양으로 보여요


이걸 컵으로 사용하라는 뜻인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포장이 정말 이뻐서 선물하기도 좋을것 같아요


맨처음엔 보고 봄 텀블러 벌써 나와서 사온건가? 이런 생각을 했어요ㅎㅎ


가격은 17000원이에요


음료쿠폰이 들어있으니 제일 비싼 맛난 메뉴를 바꿔먹으면


풀문 바나나 같은거 6900원짜리로 교환해서 먹으면


만원정도로 구입하는 셈이네요~


여기에 들어있는 무료쿠폰은 바나나 음료는 교환이 안된다는


표시가 없어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