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곶 스타벅스 리저브 원두의 향

2016. 1. 6. 01:31맛, 여정/starbucks

우리나라에서 가장 빨리 해가 뜨는 간절곶을 


한박자 느리게 갔다왔어요



가는김에 리저브 매장도 가보자!해서 갔죠ㅋ


매장이 정말 이뻤어요


엔제리너스 망한곳에 입점했다고 하는데


스벅은 유지하다니


역시 위엄 돋네요 



주된 목적이 리저브 음료였으니


리저브 음료를 둘러봅니다


가격이 ㅎㄷㄷㄷㄷㄷㄷㄷ 


화와이 카우는 소가 먹고 싼 원두인가


톨사이즈 기준 12000원이라니


뭐이리 비싼건가요


흙수저한테는 무리데스네


는 결국 무리 해봤습니다 ㅠㅜ크흡

http://rainbowgemstone.tistory.com/48



나머지는 6~7천원대네요



따로 마련된 리저브 전용 공간으로 가면


친절하게 설명을 해줍니다


제가 선택한 원두는 베트남 달랏이에요


바로 갈아서 향을 맡아보라고 하는데


..다르긴 했습니다


보통 2~3가지향이 강하게 남았다면


이건 4~5가지향이 난다고 해야하나



클로버라는 추출머신입니다


진공 압축 기술로 아래에서 위로 추출한다고 하는데


도통 뭔소린지 -_-ㅋㅋ모르겠습니다


하여튼 더 향과 맛이 좋게 뽑아낸다고 하네요



진행과정중입니다


막바지에 다다르면 위로 원두 뭉치가 올라오더라구요




신기방기했어요



다른 원두들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커피만 주는 줄 알았는데


마카롱도 함께 제공이네요


그럼 가격이 나쁘진 않네요


마셔보니 원두에서 느꼈던 것처럼 


정말 좋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제일 비싼 하와이 원두로 마실걸 하는 후회가 사알짝 들기도 했습니다


일반 드립커피에서 느끼는 향보다 몇가지나 더 되는 향이


오래도록 더 입안에서 계속 맴돌았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서도


잔향이 남아서 입안을 은근하게 맴돌더라구요


돈값하긴 합니다


종류별로 다 도전해야겠어요


자메이카 블루 마운틴 커피는 요기

http://rainbowgemstone.tistory.com/87



별표시와 R 표시가 리저브 표시입니다


이표시가 있으면 리저브 매장이에요


근데 단독 건물이고 아주 멋진 매장이면


리저브매장인거 같아요



마시고 카드를 모으라는 뜻인지 카드를 줘요ㅋㅋ



간절곶 등대에요


밤에 보니 정말 멋져요


울산 드라이브로 제격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