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부드럽고 달콤한 그맛~

2020. 2. 26. 20:49맛, 여정/starbucks

2017년도에 있었다는?

 

스타벅스 슈 크림 라떼가 돌아왔답니다ㅎ

 

봄 시즌 한정이라고 하니

 

기억이 나질 않는 맛을

 

돌리기 위해 어제 스벅을 향했습니다

 

별도 더 준다고 해서ㅋㅋㅋ

 

 

그치만

시국이 이런상태라..

 

아기를 생각해서라도 외출을 안하는

 

반자가격리 상태로 가족들이 지내고 있었어요

 

비도 엄청 오고

 

식료품을 조금씩 모아둬야 하나 하면서

장도 볼겸,

 

'아침 일찍 가면 사람도 적겠지' 생각하면서

 

우한 폐렴을 뚫고! 스벅으로 갔어요

 

-바로 우리 집 근처에 코로나 확진자가

ㄷㄷㄷㄷㄷㅠㅠㅜㅜㅠㅠ

아파트 방송으로 알림이.....

 

완전 중무장상태로

(마스크, 도수없는 안경, 외투에 달린 모자)

 

걸리면 이제부턴 투병기를 올려야 할판이겠네요

 

이른 시간이라 확실히 사람은 4명 정도

 

 

가격은 그란데 6600원이에요

 

핫으로 주문했어요

 

홈피 사진이랑 비슷할까 해서 검색~

 

스벅 공홈에 있는 사진상으론

정말 달고 느끼해보이는데

 

실제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ㅎㅎ

 

칼로리는 톨사이즈 기준 315kcal 입니다

크흡ㅠㅜㅠㅠㅜ

 

 

 

정말 달고 진하고 크리미 합니다

 

다른 말로는 느끼ㅋㅋ

 

진하고 풍부한 크림맛이 괜찮은 분이라면

 

상당히 괜찮을 겁니다

 

뭔가 오늘은 묵지한 녀석이 마시고 싶다 하시면

 

한정 슈크림 라떼를 주문해보세요

 

 

한번 더 마셔봤는데

샷 추가를 하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훨씬 괜찮았어요

 

정말 찌~인하게 드시고 싶다면

샷추가를 해보세요

 

 

코로나19 관련 모든 분들 힘내세요!! ㅜㅜ

빨리 종결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