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베리 트윙클 모카 달달하고 상큼해요

2017. 10. 30. 10:01맛, 여정/starbucks

발렌시아 티 라떼 도전을


성공?한 후


또 신메뉴를 마셔봐야지~ 하면서


스벅에 왔어요ㅋㅋ


숏사이즈 기준 가격은 5100원


칼로리는 톨사이즈 기준 255



요번 크리스마스 시즌 컵 디자인은


감각적이면서 이쁜듯하네요


뭔가 베리 트윙클 모카랑 잘어울리는듯ㅎㅎ


블랙베리랑 라즈베리 토핑을


위에다 뿌렸는데


이게 크리스마스 트리의 전구를


형상화했다고 합니다



신맛이 나고 상큼해서


유럽에서 잼이나 주스를 만들어먹는


블랙커런트라는 것도 들어가는데


인,철,칼슘과 비타민 C도 많이 들어있다고 해요


왜 갑자기 건강음료같아지는 느낌이;;

ㅋㅋㅋ


맛과 향은 간단히 말해서


좀 달달한 편이고


향긋하면서 상큼한 모카!


이번 크리스마스 신규 음료 3종 중에서


토피 넛은 익숙한 그맛이니


대부분 다 아실듯 하고


달달하게 상큼한 음료 - 베리 트윙클


고소하면서 은은한 향 - 발렌시아 라떼



발렌시아 오렌지 티 라떼의 경우


처음 먹었을때 아이스라서 그랬나


오렌지향이 거의 느껴지질 않았어요


핫으로 마시니 은은하게


입안에 오렌지를 머금고 있는듯


좋더라구요


아이스 만들때 직원분이 뭔가 실수 하신듯

ㅜㅜㅋㅋㅋ


아이스는 다시 한번 마셔봐야겠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