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슈 크림 딸기 프라푸치노와 리코타 멜팅 치즈 케이크

2017. 6. 12. 09:27맛, 여정/starbucks

밖에서 친구나 지인들을 만날때 빼곤


별다방 방문을 거의 안하고 있네요

(집에서 픽시!로 잘 뽑아먹고 있어요)


이제 슬슬 한번 갈까? 생각중이었는데


스벅 여름 신메뉴가 '존맛'이라는


풍문이 들려왔어요ㅋㅋ



슈크림 딸기 프라푸치노


첫인상은 우아함이 느껴졌어요ㅋㅋ


하지만


톨사이즈 기준 가격 6300원!!


가격이 상당하니


무료 음료 쿠폰이나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 받은 쿠폰+


추가금액을 내고 

바꿔먹는게 좋을 듯 합니다ㅠ



달콤하고 고소한 슈 크림 위에


바삭바삭한 파이 토핑이 뿌려져 있어요

-이게 식감도 좋고 맛이 괜찮더라구요

전 다음에 주문할때

조금만 더 뿌려달라고 요청해봐야겠어요ㅎ


칼로리는 Tall 기준 430 kcal



바닥엔 딸기 과육이


쉐킷쉐킷 기다리고 있어요


딸기는 더 넣어달라고 하면


더줄려나ㅎ



파이 조각과 크림을 적당히 즐긴 후


이젠 위아래로 섞어서 마셔봐야죠


잘저어주세요



안그럼 밑에 딸기만 남아있어서


마지막엔 딸기맛만 납니다ㅎㅎ


맨처음 떠먹는 재미와


섞은 뒤 은은한 달콤함과


크림의 고소함


향긋한 딸기까지~~



성공적인 신메뉴였다면서


저희 부부 둘다 총평 엄지척! b

ㅋㅋㅋ



늦은 저녁에 갔던 터라


살찐다고 주저했었습니다


하지만 에라 모르겠다



함께 주문해서 먹은


리코타 멜팅 치즈 케이크



완전 신상은 아니지만


저에겐 신메뉴급이에요ㅎ



5900원


1회 제공량 칼로리가 460 kcal


한조각인지 전부다 먹었을때인지


잘 몰라서 한번에 다먹지 않기로


합의했습니다



바움쿠헨이 촉촉하게


치즈를 감싸고 있는 모양이 포인트*



신메뉴로 나왔을때부터 먹고 싶었는데


귀찮아서 안가다 이제야 맛봤지만


보이는 모습 그대로


풍부한 리코타 치즈란것이 폭발합니다ㅋㅋ



커피종류와 먹어야


더욱 꿀맛일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