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치즈에 반한 딸기녹차 케이크 - 달콤함이 두가지

2019. 2. 21. 18:45맛, 여정/starbucks

스벅에서 오랜만에 나온


신메뉴에요!


이름도 엄청 긴..ㅋㅋ


치즈에 반한 딸기녹차케이크에요


가격은 6900원 


좀... 비싼 편이에요.


크기가 좀 크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정말 작아서


놀랐어요...ㅋㅋㅋㅋ


반반 메뉴처럼


딸기치즈크림과


녹차치즈크림이


합쳐진 케이크에요


그린 컬러와 핑크가 인상적이에요


핑크는 스트로베리 퓨레


녹색은 그린티 파우더입니다 


필라델피아크림치즈로 만들었다고 해요


일단 기본부터 맛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ㅋㅋㅋ


-이미지 출처 스타벅스 홈피-


실제 모습과 비교를 해봐야겠죠?


역시 모든 음식은


사진과 실물이...


다르긴 합니다..ㅋㅋ



더 앙증맞은 크기에


태극무늬?로


딸기부분과 녹차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위에는 라즈베리와 블랙베리?



먼저 딸기 퓨레가 들어간 쪽을


갈라보니


일단 자르는 느낌은


완전 대박 촉촉해요




맛은..


이때까지 먹은 


스벅 치즈케이크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어요


달지 않으면서도


치즈의 향이 강하게 나는 것 같아요 



그린티 파우더가 들어간


녹차치즈 쪽을 갈라봤어요


역시 진하고 쫀쫀한 


치즈크림이 맛있어요


둘 다 맛있어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 지 모르겠지만


만약에 단품으로


딸기치즈케이크가 나온다면


단독으로 사 먹을 의향이 있어요!



그러나


맛있는 케이크에는


고칼로리가 숨겨져있듯이


한 개를 다 먹으면 


무려 750 칼로리에요.


신랑이랑 나눠먹었는데


생활버닝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스트레스도 풀 수 있고


뭐..등등..


합리화하면서


맛있게 먹도록 해용!ㅋㅋ



+ 지금 신메뉴 별 추가 적립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2019.2.19-2019.3.4)

케이크 사면 추가 별 2개 더 주고,

 2월 말까지사이렌오더로 주문하고 dt로 수령하면

추가 별 2개를 더 받을 수 있어요.


케이크를 구매해서 포장할 때는

dt로 구매해서 별 5개를 받는 것도 

하나의 꿀팁!


한 번 드시고 싶은 분들은


별 적립 이벤트일 때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