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더블 초콜렛 핫코코아 틴케이스

2020. 2. 20. 09:44맛, 여정/starbucks

육아 중이라 스타벅스 제품 포스팅도

정말 오랜만이네요ㅠㅠ

 

핫코코아 시즌이 끝물이긴 하지만

 

아직은 따뜻하게 마시고 싶은 마음이 남아있었죠ㅎ

 

그러다 홈플러스에서 행사하길래

 

구입해 본

스타벅스 더블 초콜렛 핫코코아 +ㅇ+/

 

사실 틴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구매했어요ㅋㅋㅋ

 

맛은 뭐 중간은 하겠지 하면서 에라 모르겠다!

 

원래 인터넷 가격은 해외직구 가격이 3만원선?

-워낙 가격이 천차만별이라서 정확하게는 모르겠어요

 

행사를 한 가격이라 전 만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9800원이었나...

 

유통기한은 2년 정도?

근데 무의미한 숫자입니다

 

198g 이라 많아보이지만

 

신랑이랑 저랑 하루 한잔씩만 타 먹어도

 

까먹지 않는 이상 길어봐야 2주 안에 텅텅잼

 

 

뚜껑엔 세이렌이 좀 무서운 느낌으로

 

기다리고 있네요

 

원산지는 미국이니 안심?!

 

이제 개봉해봐야겠죠

 

통 안에 그대로 들어있는 걸 상상했는데

 

비닐팩으로 2중 보관이네요

 

이러면 스푼으로 퍼담기도 편하고

 

보관도 수월하겠어요

 

 

가루도 곱고ㅎ

 

이제 첫 시음 스타트

 

전 뜨거운 물을 조금 부어서

 

일단 좀 녹인 다음에

우유를 넣는 스타일이에요

이렇게 해야 잘 녹고 뻑뻑하지 않아서;;

 

남편은 그냥 우유에 타고! 붓고!

 

전자레인지로

 

뜨끈하게 돌려버리는~ㅋㅋ

 

 

걱정과 달리 생각보다 잘 녹고

향이 좋았습니다

 

역시 스타벅스인가..

 

하면서 마셔보니

 

흐음 많이 달지도 않고

코코아 향도 진하고

 

적당한 핫코코아예요

 

핫코코아 분말로 유명한

다른 제품들도 많지만

 

스타벅스 핫코코아는

단 걸 싫어하는 분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