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T10 LED 벌브

2016. 1. 23. 14:18붕붕이/엑센트,NF소나타


번호판등을 LED로 바꿔서 다니다가


한쪽이 금방 나갔습니다-_-ㅋ

http://rainbowgemstone.tistory.com/37

(구NF소나타 번호판등)


역시 싼건 값어치를 하는거 같습니다


남는 한짝은 여친차 번호판등 예비용으로 보관을 해두면 되겠네요



그래서 조금 비싸더라도


돈을 들여서 내구성 좋은 필립스 전구로 구입했어요



겉케이스에 뭐이런 흠집이 많은지


전시상품같은데ㅜㅠ


신품 인지 의심스럽지만 맞다니 믿어야 겠죠


불만을 제기하고 교환받고 하는게 귀찮으니 걍 참아야겠네요



T10 소켓용입니다 색온도 4000K 라 웜화이트톤이에요


방열부가 일반 T10 LED 전구와 차원이 다르네요


열때문에 뻗을 일은 없어보입니다



저가형은 완전 누드스타일로 다 노출되어있는데


이건 앞 칩부분도 마무리가 깨끗합니다


먼지나 습기가 완전 차단되겠네요



더욱더 고장날 확률이 낮아집니다ㅋ



장착한 모습입니다


사진에는 백색처럼 나왔는데 


실제로는 노란느낌이 있어요


주변부로 빛이 조금 퍼질정도로 밝기도 훨씬 더 밝네요


역시 필립스 좋네요 굿굿



일반전구 6000K 전구 필립스 LED 전구 비교 사진입니다


찍고나니 똑같아 보이네요 헐ㅋㅋ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자동차 검사할때


번호판등 색상이 완전 흰색만 아니면


LED라도 괜찮다고 했습니다


당연히 보라색이나 파란색 이런건 당연히 안되겠죠?ㅋㅋ



이젠 오래도록 가겠죠 믿는다 필립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