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바다원해 모듬회

2018. 12. 14. 21:07맛, 여정

가족모임을 하는데


어디서 할까 하다가


가깝고 바다 전망이 


좋은 곳으로 찾아봤어요


살짝 외진곳에 있어


주차하기도 편하고


'뭐 맛도 있겠지' 하며 갔어요


위치는


해맞이 공원에서


해양과학고등학교 방향으로


바닷길로 쭉 들어가다보면


엄청 큰 횟집이 보이는데


그 곳이 바다원해 횟집이에요!



3층인가 4층까지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자리는 넉넉하니


엄청 붐비는 시즌 아니면


그냥 가셔도ㅎ


실제로 저희도 예약하려고 전화했는데


그냥 오라고 하더라구요


전망은 2층도 좋아요


앞이 그냥 전부 바다라서...



메뉴표와 가격이에요


저희가 시킨건 4인 모듬회


원래는 내부 분위기라든가


전경 같은 것도 찍어서


열심히 포스팅을 할려고 했지만


음.. ㅎㅎ



주문하고 스끼다시는 빨리 나왔어요

(국립국어원에서 밑반찬으로 하래요ㅋㅋ)



다양하고 젊은? 사람도 편히


먹을 수 있는 메뉴 구성이에요


맛도 대부분 흡족~



모든회인데 광어말곤 기억이 안나요ㅋㅋ

제가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초밥도 1인당 1점;;ㅋㅋㅋㅋ


여기까진 그래도 다 만족한 상태였는데


신랑이 매운탕을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었어요


원래 진짜 회 맛집은 매운탕이라면서


엄청 기대했어요!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

쩝..


매운탕은 전문점으로!


그래서 이후론 사진을 안찍었어요



옆테이블을 보니


물회를 시키던데


이게 찌개?도 나오고 가성비가


괜찮은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