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크 솜절미 - 한국판 콩가루모찌 입속에서 사르르

2019. 2. 27. 20:29맛, 여정

이마트에서 장을 보던 중


입이 심심한데...하면서


과자 코너에 갔어요


근데 음?!


솜절미???


뭐지 이건ㅋㅋㅋ


피코크에서


인절미 과자를 만들었네요



마침 1+1 행사를 해서


1980원에 2개를 겟챠! 했어요


맛있어보이니


신랑한봉지 나한봉지ㅋㅋㅋ



피코크는 갈수록


가성비 좋은 먹거리로


명성이 좋은쪽으로 올라가고 있는데

(특히 팝콘 ㅋㅋ)


이건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요



엇 이모습은 ㅋㅋㅋ


일본의 훈와리메이진 콩가루모찌

+ㅁ+


비슷한 맛이겠군요



속은 바사삭


겉은 콩가루의 고소함!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완벽하네요ㅎㅎ


그치만 역시 원조를 따라갈순ㅠㅠ


이건 넣자마자 기름향이 살짝 납니다


일본껀 담백한데ㅜㅜ


그것말고는 달달함, 부드러움


모두 비슷하네요 - 주관적



먹어보고나니 콩가루모찌가 


더 생각이 납니다

우유나 라떼랑 함께 먹으면 크흡



가성비는 솜절미가 좋은데


돈을 좀 더 주고 깔끔하게 


고소한맛을 원하신다면


그냥 콩가루모찌를 드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