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코끼리만두(코끼리도 울고 갈?)

2018. 12. 7. 13:54맛, 여정

최애하는 음식이라면


주저없이 만두!라고 할정도로


만두매니아에요


임산부가 부른 배를 잡고


심하게 더웠던 올 여름에


갔다왔었던 코끼리 만두!



주차할곳이 좀 난감하니 주변에


잘 찾아보시거나


멀리 대고 좀 걸으셔야..;;


만두 좋아하는걸 알고


토박이 지역분이 알려준 곳이에요

ㅋㅋㅋ


영일대 해수욕장 누각에서도 갈 수 있어요


두호동에서 장성동으로 넘어가는 길에 위치해 있어요



만두가 들어가는 음식은


거의 다 있는듯 해요


가격도 준수한편

(포장시 할인도 독특한듯?)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군만두지만


기본으로 선택해서 먹어보자~해서


만둣국과 고기만두!!



화려하지 않고 무난한


엄마가 끓여준듯한 느낌~




더운날이었음에도


땀을 흘리며 


순삭하는 신랑의 모습이란...



얇아서 속이 다 보이는


고기만두 +ㅁ+


너무 맛있어서


먹다가 둘이 싸울뻔

ㅋㅋㅋㅋㅋㅋ


물론 1.5인분으로 공격한 제가 승리ㅎㅎ



잡내 나지 않고


꿀맛인 속


비비고 왕교자와는 또다른


직접 만든 만두의 맛과 향.....



맛표현은 따로 하지 않고


사진 한장으로 대신하겠습니다


직접 만든 만두가 땡길땐


~코끼리 만두~

코끼리가 살찌는덴 다 이유가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