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교동면옥 냉면+육전=천국

2018. 7. 26. 13:06맛, 여정

포슼호 용광로 같은 반도날씨..


입맛도 없고(-_-??ㅋㅋ??)


지인분에게 냉면집을 추천받아서


롯데마트도 갈겸 겸사겸사


지곡 입구에 있는 


교동면옥에 갔어요


위치는 찾기 쉬워요


이동사거리에서 지곡 방향으로 


올라가다보면


차가 엄청 많이 서있는곳..


굳이 찾으려 하지 않아도


눈에 보일겁니다...ㅋㅋ



겉에서 봤을 때는


주차장도 넓고 


건물도 엄청 커 보이는데


 주차장은


크질않으니 점심시간 전이나


주변에 주차를 알아서 잘 하셔야.....


저희는 붐비기 5분전쯤에 도착해서


굿타이밍ㅠㅠ



유명한 만큼 방송도 많이 했네요


사람이 엄청 많아서


셀프메뉴가 많아요



앉아있으면 줄서서 지켜보고 있는


다른 손님들 때문에


부담스럽ㅋㅋㅋ



반찬은 완전 간단


육수 완전 핵꿀맛이에요


부드럽고 잡내 안나서


후루룩 몇번 더 마심



음식을 기다리면서 보니


갈비탕, 갈비찜


포장도 많이 받아 가네요



가격도 적당해서 좋아요


시그니쳐 메뉴가 물비빔면인데


엥? 그거 비냉에 육수 끼얹는거 아니냐? 해서

(어차피 맛나면 또올거니깐?)


일단 기본 메뉴인


물냉과 비냉을 주문했어요



갈비찜, 갈비탕, 육전도 파니


꼭 다시 와야할 이유!


일단은 정찰중이니


가볍게ㅎㅎ



접시 엄청 큰데


먹으면 적당?합니다ㅋㅋ



비빈후의 비주얼


싼?맛나는 자극적이고 강한


양념맛이 아니라 적당한 풍미와


고소한 육전이 만나니 하...

또먹고 싶네요ㅎ


이렇게 비냉을 맛보다


육수를 부어서 물비냉을


만들어 먹긴 했는데


온육수라 음.. 역시 다음부턴


원래 물비빔면을 먹어야겠어요



물냉에도 육전이 고명으로 올라갑니다


이것역시 맛있지만


국물이 좀 텁텁한 감이 있어요


깔끔하고 깨끗한 국물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고려해보심이;;


물론 저희는 그런거 없이


폭풍흡입



면발굵기는 중간사이즈~


시원한 냉면에 육전을 올려먹으니


환상적이네요

(육전 올린 냉면은 처음이라ㅋㅋ)


육전 잘못 부치면


군내나서 못먹는데


완전 맛나요



시원하고 맛난 냉면

+

고소한 육전


동시에 생각나면


교동면옥으로 출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