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다이노스 투수 변신카드 유쾌하네요

2017. 8. 14. 13:35IT/리니지m

맨처음부터 시작했던 캐릭과


부캐로 모아둔 변신 제작 코인은


그대로 두고


3번째로 키우고 있던 캐릭터의


변신 제작 코인이 드디어 8천개를 모았네요



처음 키우던 캐릭은 아크시리즈를 뽑아야 하고


부캐는 다른 다이노스 시리즈인


타자를 뽑아야 해서ㅎㅎ



8천개를 넘기니 제작 카테고리 -


기타에 변신/인형카드에


녹색불이 들어왔습니다~


제작하면서 혹시나


대성공이 뜨나 했지만 역시나ㅋㅋ



하.. 너를 만들기 위해


시던을 얼마나 돌았는지;;;


지긋지긋하구나



만들고 나면 새롭게 빨간점이 딱!


이제 고급도 곧 다 모으겠죠;;


아 드레이크랑 유카가 너무 안뜨네요ㅠ


맨날 흰색딱지;;;;;;


고급 활 변신 중에선


명중이 +2라서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다이노스 타자까지 만들면


MR+1 버프를 받아요


오늘도 시던을 돕니다...


이제 만들었으니 한번 써봐야겠죠



엌ㅋㅋㅋㅋㅋㅋㅋ


야구공ㅋㅋㅋㅋㅋ


센스 좋네요ㅎㅎ


타자는 빠따로 때리겠네요


희귀 변신이었으면 애용했을텐데


아깝..ㅠㅠ



다음 목표는 아크나이트!


근거리 대미지+2를 위해서ㅜ


이제 만개 좀 넘게 모아뒀습니다


어차피 영웅 변신따위 뜨지도 않을테니ㅎ


언젠간 이거라도 만들겠죠



는 강렬한 현자타임이 오고 있는 중이라


언제 접을지 모르겠네요ㅋㅋ


저중에 1개는 뜰줄 알았는데


정말 거지같은ㄷㄷㄷ


열심히 모아서 다 질러봤더니


전부다 증ㅋ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