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로 안나오는 마법인형 제작 - 리니지M

2017. 8. 9. 00:01IT/리니지m

요즘 본캐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아인이 다떨어지면


부캐도 키우고 있습니다ㅋㅋ


55까지 키워서 카드 합성으로


영웅변카 한번 뽑아볼려고ㅠㅠ


-부캐 55레벨 달성시 받는

희귀 변카들을 중복으로 4장 모아서

상위 영웅 도전



뽑기로 뽑을 수 있는 변신과 마법인형 목록을


보고 싶다면 각 등급의 뽑기란 바로 옆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요렇게 목록이 쭉 뜹니다


여기에 없는데 변카나 인형 목록에 있는거라면


현금으로 구매 or 코인을 모아서 제작으로


구해야 하는 것들이에요


ex) 변신 아크시리즈, 천상의 기사

킹버그베어 마법인형 등등



마법인형 제작 코인을 모을려면


월드 보스 레이드를 뛰어야 하는데


간혹 보스를 공격안해서


당황하는 분들이 있어요


그럴땐 설정에 매너모드 - 


먼저 사냥 중인 몬스터 탐색 제외


옵션을 끄셔야 합니다ㅎㅎ


다시 사냥할때는 켜주세요~


이렇게 해도 공격을 안한다면


그건 근접 공격 한정


이미 둘러싼뒤에 다굴치고 있는 상황이라


사정거리 2인 창같은걸 들지 않는 이상


멀뚱멀뚱 서있는걸수도 있어요



한번에 100코인씩 근성으로 모으다 보면


8000개가 모일때가 옵니다


그럼 빨리 제작 ㄱㄱ



기타 - 변신/인형카드 카테고리에


조건이 충족되어 활성화된


[마법인형 카드]장로가 보이네요+_+



이제 다음 제작 대상은


킹버그베어 입니다


5만...개라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코인을 모으다보면 언젠가는ㅋㅋ..ㅋㅋ...



왜 이런건 제작할때


대성공이 안뜨는걸가요ㅋㅋ


2장 얻으면 개꿀일텐데



카드를 사용하면 마법인형란에


빨간점으로 알림이 뜹니다


오오오


진작 좀 더 열심히 보스레이드 뛸껄ㅠㅠ


그럼 더빨리 만들었을텐데..



이렇게 기를 쓰고 만들려고 했던 이유는


요녀석만 만들면


완성되는 마법인형 컬렉션이


무려 3개나 있었습니다ㅎ


추가MP 은근 꿀버프



뜨라는 영웅은 안뜨고


맨날 흰딱.. 흰딱 돌려 또 흰딱ㅋㅋ


그래도 고급 마법인형은


그럭저럭 다모았네요

경험치 +1% ㅎㅎ


스파토이가 죽어라 안뜨더니

한번뜨고 나니 너무 잘나오는건 함정



무엇보다도 요것 때문에!


아이구 허리야ㅋㅋㅋ

근거리 대미지 +1


무기를 강화할려면 증발의 위험이 있으니


이렇게 컬렉션으로 부지런히ㅠㅠ



우리 모두 뽑기 할때마다 빨간번개가 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