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난 보물지도 모으면 데이젤 상인 - 리니지m

2017. 8. 5. 11:24IT/리니지m

무조건 무슨일이 있어도


매일매일 해야하는 시련던전ㅋ


얼마전 패치 후


시련던전 보상으로 아주 가끔..


조각난 보물지도를 줍니다


얼마나 안뜨는지 하아..


이제야 4개를 모아서


제작해 볼 기회를 얻었어요



4개를 모아야 보물지도를


제작할 수 있어요


창고로 이동 불가라서


부캐에 있어도 한곳으로


모으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아니 잘 뜨지도 않으면서


창고에다 넣지도 못하다니!


돌+I 도 아니고..



제작에서 - 텔레포트 주문서


1만 아데나로 보물지도 주문서를


만들면 됩니다



이름만 거창하게 보물지도는 아니겠지..


불안한 예감이 들지만ㅋㅋ


일단 만들어 보는 수 밖에;;;;



만들고 나면 더블클릭으로


사용하세요


그럼 슝하고 특정지역으로 날라갑니다



-_-;; 기란마을에도 있던데


쌍둥이??


행운상인...???


여기에 짱박혀서 탈세장사 중임?

ㅋㅋㅋ


기란마을 세금이 그렇게나 높았냐 어!



텔한 이곳이 어딘가 싶어서


지도를 눌러 봤어요



화룡의 둥지와 용의 계곡 사이..


지역 위치 값이 있으면


랜덤 텔 타다가 운좋으면


들어갈 수 도 있겠는데요?ㅋㅋ


만약 그런날이 있으면 로또 구입 ㄱㄱ



행운상인 데이젤을 눌러서


판매목록을 봅니다


이런 거지같은...


빨갱이랑 귀환주문서도 10% 할인ㅎㅎㅎ


그나마 무기 마법 주문서와


갑옷 마법 주문서를


예전 기란마을 데이젤 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구나 싶었더니



데이, 젤, 귀환 모두 1장씩 구입이 가능하네요


ㅡㅡ


10장씩 구입가능한것도 아니고ㅋㅋㅋ


뭐  잔머리를 굴려본다면


상인 판매목록이 5시에 리셋될테니


새벽 4시 57분쯤에


보물지도 주문서를 사용 - 데이와 젤을 구입


5시에 리셋 후 또 1장씩 더 구입?


근데 이건 제 뇌피셜이라 검증하지 않았습니다ㅋ



조각난 보물지도 4장 = 데이,젤 1장씩


이렇게 생각하면 편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