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기 속성 강화

2017. 8. 7. 00:01IT/리니지m

리니지M이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명예코인에 대해서

 

포스팅한적이 있었어요

이 명예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속성 무기 강화 주문서!

 

 

이젠 깨질까봐 무기에다

 

지르지도 못하겠고ㅋㅋㅋ

-지를 무기도 없다는게 함정

 

조금이라도 더 강하게 만들어 보자!

 

이럴땐 속성 강화가 있어요

 

 

명예코인 최소 2500이상이 모였다면

 

기란마을 중심에서 살짝 왼편

 

혈맹 관련 NPC들이 모여있는곳에

 

혈맹상인이 있습니다

 

 

-빠른 명예코인 모으기는

부캐가 답입니다

 

 

가입해있는 혈맹이 최소 2등급이상이어야만

 

지령의 무기 강화 주문서 부터

 

속성 변환 주문서 까지 구입이 가능해요

 

속성 변환 주문서는 25000이라는

 

어마어마한 명예코인이 들지만

 

다른 무기에 새로이 속성작을 하지 않고

 

필요한 속성으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나중에 필요할때 바꿔주시면 됩니다

 

- 속성작한 강화단계는 유지, 그상태로 속성만 변경

 

 

풍령의 무기 강화 주문서로

 

풍령작을 하고 있던 중이라 다른 무기에다

 

강화하는 시늉만 해봤어요ㅋㅋ

 

속성작은 실패해도 무기가 증발하지 않아요

 

 

풍령은 혹창에다 하는 중인데

 

역시나 실패..

 

마족검은 화령작을 할려고 했는데

 

화령 1장 샀던거 한방에 성공 오..

 

 

속성 강화가 성공하면

 

아이템에 접두어?가 생겨요

 

불속성 +1강에 화령 1단

 

 

수령의 무기 강화 주문서는

 

저에겐 다른 차원 이야기에요ㅋㅋ

 

제가 언제 물이 약점인 몬스터가 많은

 

화룡의 둥지를 가보겠.......

 

 

카더라 통신에 PC리니지와 동일할 경우

 

0~8강 까지는 +3 속성작 가능

9강 +4까지 가능

11강 무기 +5까지 가능

 

이런 소문이 있었습니다만

 

+11 무기 보유한 분이 +4를 해보려고

 

했으나 아예 불가능하다는걸 인증한 뒤론

 

지금 2017. 8월초 현시점에서는

 

어떤 무기든 +3 속성강화가 끝입니다

 

뭐 나중에 업데이트로 풀어주겠죠ㅎㅎ

응?!언제?ㅋㅋㅋ

 

 

잘쓰고 있는 혹창에는 풍령작을 했어요

 

수중던전(에바던전), 하이네 잡밭등

 

지금은 바람에 취약한 몹들을

 

많이 잡고 있는터라

 

+2단정도 되니 잡는 속도가

 

좀 빨라지긴 합니다ㅇㅇ

 

 

풍령 주문서 12장 사용해서 2단이에요

 

3단은 언제 성공할런지;;;;

 

 

왜 +6무기에다 2단이나 발랐냐고 

물으신다면...

 

+5에서 축데이질 했지만

 

+1이 떴다는 슬픈 이야기가 있어요

ㅜㅠㅜㅠ

 

조금이라도 강한 무기를 안전하게

 

만들고 싶으시면 속성작 +3까지 노리세요~

 

 

 

언제였는지 모르겠지만

 

업데이트를 했는지

 

지금은 +5강까지 가능합니다
저도 가아끔 접속해서
한번씩 돌리곤 하는데

 

+5 화령작했어요ㅋ

TJ쿠폰으로 만든 +6마족검은

 

7도전하다 펑!

2021년에 또 도전ㅋㅋㅋ

 

속성줌서 많이 모아서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