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받은 순간이동 주문서와 명예코인의 사용법, 장소 기억 - 리니지m

2017. 6. 29. 00:01IT/리니지m

이제 슬슬 활동 반경 범위가 넓어집니다~


퀘스트만 아무생각없이 따라오다가


이것저것 정보도 찾고


혼자 탐험?도 다녀보고ㅎㅎ


-스샷은 본캐와 부캐 생각날때마다

캡쳐한거라 뒤죽박죽일수도 있어요


예전 기억을 더듬어 보면


축복받은 순간이동 주문서로

(이하 축순)


특정 위치를 기억했다가


어디서든 바로 갈 수 있었던게


생각이 납니다



그런데 요녀석을 어디서 얻나 했더니


시련던전 보상 상자에서


나오더라구요ㅎ


오른쪽 상단 메뉴 클릭



시련던전 입장


종류가 여러개 있는데


이중에서 한번씩 플레이 해보시고


만만한 녀석으로 하셔요ㅎ


입장료는 아인하사드ㅠㅠㅠㅠ


던전 입장조건은 레벨 40부터입니다



아직 다 플레이는 못했는데


턴언데드가 정말


Dog꿀이에요


깨기도 쉽고 경험치도 제법 주고


그냥 새롭게 활성화된


턴언데드 마법만 써주면


금방 잡아요



변신 제작 코인 부터


소량의 아데나와


시련 던전의 신비한 상자를 줍니다



낮은 확률로 희귀 제작 비법서도 준다고 하니


매일 꼭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전.. 그런거 안나오는 망캐라


기대도 안해요ㅋㅋㅋㅋ



상자를 깠더니 축순!


앞으로 자주 사용하게 될텐데


또 어디서 모아야 하나


걱정이 들었어요


그래서 혈맹 군주님에게 물었더니


'어 그거 우리 혈맹 이제 레벨2라서


혈맹상인한테 구입하세요~'


라고 알려주네요ㅋㅋ



혈맹에 가입(조건 레벨 30 이상부터)해서


짬날때 일일 혈맹퀘스트를 완수하셨다면


어느샌가 조금씩 모여있는 


명예코인이 있으실겁니다



이걸 들고 큰마을?에는 꼭 있는


혈맹상인을 찾아가세요

ex 기란마을


작은 마을에는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있을거 다있는 마을이라면


아마 있는걸로...



혈맹등급이 최소 2부터


속성 무기 강화 주문서도


구입할 수 있구요



축순을 코인 100개에 판매합니다!


앞으로 혈맹 퀘스트 쉬운거 나오면


무조건 클리어 하셔요


물약100개 사는거 이런거 말이죠ㅎㅎ



이제 축순을 사용하기 위한


장소 기억 방법을 살펴볼까요



어 이장소 꿀이다!


그런 곳이 있다면


오른족 중간에 마커 표시를 눌러주세요



기억이 되는 장소라면


팝업창이 뜹니다


던전 안 같은곳은 안돼요~



장소를 기억하기 쉽게 이름도 편집가능하고


위치도 이동가능합니다


이렇게 기억한곳이 한곳이라도 있다면


축순을 사용했을때


이런 창이 다시 떠요


그러면 그곳으로 텔!


언젠가 보스를 독식할만큼 강해지면


보스 출현장소도 기억해두는날이 오겠죠?

ㅜㅜㅋㅋㅋ


리니지M 포스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