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러의 희망 마법인형, 변신 뽑기 ~리니지M

2017. 6. 30. 00:01IT/리니지m

무과금으로 즐겁게? 즐기고 있는


리니지M입니다


아직은 이벤트 기간이라


아인을 자주 줘서 할만한데


안주면 어떻게 될지...


그치만 무과금러에게도


매일 기회는 있어요!


(스샷들은 생각날때마다 찍어둔터라 

시점이 랜덤이에요ㅎ)


상단 우측 메뉴들 중 상점을


클릭해서 보시면


왼쪽에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중 카드를 눌러보세요



여기에 아데나 만으로 뽑을 수 있는


변신 봅기와 마법인형 뽑기가 있어요~


매일 다 뽑을려면


28만 아데나씩 ㄷㄷㄷ


하아 전 이런 운이 워낙 없어서

ㅋㅋㅋ



설레이는 마음을 안고


일반 ~ 희귀 등급


변신 뽑기 1회를 뽑아봅니다



네 그럼 그렇죠


기내병...

(기대한 내가 병X ㅋㅋㅋ)


불데스가 먹고 싶군하.....



상급 변신 뽑기라고 해서


뽑아보면 상급이 아닙니다

ㅋㅋㅋ


상급 변신 뽑기로


뻘건 영웅 뽑는 사람들 보면


대단하단 생각밖엔;;;



그치만 너무 실망하실 필요는 없어요


변신 컬렉션이 있어서


쓸모없는 카드라도


모이면 각종 영구버프를 줍니다



마법 인형도 마찬가지로 버프를 줘요


까먹지말고 계속 모으는게 중요하겠죠?



근데 중복으로 뽑히는 카드가 있거나


난 일단 높은 등급의 변신이나 


마법인형이 필요한 분들에겐



합성 시스템이 있어요


뽑기도 그렇고


같은 등급의 카드를 4장 합성하면


랜덤하게.. 무조건 상위로 나오는지는


모르겠어요ㅜ


체감상 워낙에 계속 거지같이 뽑히고 있어서

ㅎㅎ


변신뽑기와 마법인형 뽑기


매일 매일 꼭 뽑으시고 대박나세요~


리니지M 글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