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의 벨트! 무기 다음으로 빨리 만들어야 할 필수 아이템 - 리니지m

2017. 6. 26. 00:01IT/리니지m

모든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건 무기죠!


일단 빠르게 몹을 잡아야지


뭘 해도 하니깐요ㅎㅎ


무기 다음으론?


초반에 쓸만한 무기를 만든 뒤엔


바로 방어구부터 만들겠죠



요정이나 마법사는 기본 콘이 낮아서


무게한도가 많이 낮아요


이것저것 좀 들면 50% 넘었다고


HP, MP가 자연회복 불가ㅠㅠ



방어구는 퀘스트 라인 타면


기본 풀세트는 일단 맞추게 됩니다


그러니 녹색 고급템으로


방어구를 노리지 마시고


가장 먼저 트롤의 벨트를 제작하세요



초반에 퀘스트 좀 하면


아데나는 충분히 모일테고 그걸로


가죽만 80장 모아서


고급가죽 8장으로 만드시면 끝~



벨트가 왜 악세사리로 분류하는지는


의문이긴 하지만

(벨트는 사치품인가!)


아직 악세사리 강화하는 수단이 없으니


그대로 써야합니다ㅎㅎ



바로 이것때문에 만드는거죠ㅎㅎ


무게 보너스 + 500!



극초반에 주는 가죽 벨트도


체력 보너스와 무게 보너스가 있어서


꽤나 쓸만하지만


체력이야 키우다 보면 올라가니ㅎㅎ


무게 한도 때문에 고민인 유저분들은


트롤의 벨트 꼭 제작하세요~!


리니지m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