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의 가루 제작 방법 상위템 필수재료 - 리니지M

2017. 6. 25. 00:01IT/리니지m

리니지생활을 계속 하실려면


더욱 좋은 상위 아이템들을 


만들어야겠죠ㅎㅎ


많은 분들이


이벤트로 지급 받았던


축복의 가루~


이게 그 모으기 귀찮다는.. 재료;;;



처음엔 모을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지급해주길래 오 안모아도 막준다


이러면서 좋아하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앞으로 많이 필요할것 같아서


급하게 모으기 시작했어요



마을마다 있는 잡화상

(물약구입처)


여기에서 용해제를 구입해야 합니다



한병당 1000


이만큼씩 들어가면


이미 고급재료인듯ㅠㅠ



쓸모없는 흰색템을 녹여야겠죠?ㅎㅎ


이젠 안쓰는 가죽벨트를


녹여보겠습니다


방법은 2가지입니다


아이템을 클릭해서


상세보기로 들어간 뒤



용해를 눌러서


녹이는 방법이 첫번째입니다



두번째는 직접 용해제를 눌러서


아이템을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구입한 용해제를 선택하시면



아이템을 선택하라고 메세지가 뜹니다



이때 확인을 누르시면 ㅇㅋ


근데 전 이방법은 권하지 않는게


잘못 눌러서


다른 아이템을 녹일 수도 있으니?


아이템별로 하나씩


상세보기로 들어가셔서 녹이셔요~



몇개가 만들어졌나


확인하러 가볼까요



ㅋㅋ 역시 1개~


흰색 아이템들 중에서도


그나마 좋은 것들은 


몇개씩 준다고 하는데


확인을 못해봣네요;;


친구가 1500 아데나가 넘는


아이템은 상점에 팔고


그보다 싼 가치를 가진 아이템은


녹이라고 하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요ㅎㅎ


고급템 녹색은 녹여보닌 3개를 주네요~


리니지 모바일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