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화염의 활과 크로스보우

2017. 6. 22. 10:00IT/리니지m

21일 새벽 드디어! 

리니지m이 오픈을 했습니다


PC로는 정말 극초반때 하곤


접었었는데ㅎㅎ


옛추억이 생각나서


저도 친구와 함께 시작했어요



자동사냥이 가능 하다고 하길래


그렇다면 원거리가 편할듯 해서


요정을 선택했어요



45레벨까진 그냥 시키는대로


퀘스트라인만 계속 따라가기만 해도


방어구는 다맞출 수 있어요


굳이 중간에 억지로 재료 모아서


만들 필요 없어요



무기도 기본 무기에서


한단계 정도 더 올라간 무기정도까지ㅎ


그런데 리니지는 게임의 특성상


데미지 +1 차이도 크니깐ㅠ


조금이라도 더 센 무기를 만들고 싶어서


화염의 활을 만들어 봤어요



크로스보우랑 비슷합니다만


추가데미지가 2나 차이가 납니다


물론 무기 명중은 크로스보우가

수치 1 더 좋지만서도



골드 모아서 굳이 구입하지 않으셔도


퀘스트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크로스보우 입니다



여담이긴 하지만


상단 중간에 있는 나뭇잎이 정말 중요합니다


저게 하나도 없으면


아무리 노가다를 해도 잡템도 안떨어집니다ㅠ


게임을 쉬거나 접속을 안하면


몇분당 1개씩 올라가는것 같았어요



큰대상 데미지도 화염활이 +1 더 좋아요



기본활 - 게임하다가 먹을 수 있는 요정족활

(이건 안먹어도 상관X)


-퀘스트하다보면 받는 크로스 보우


-화염의 활 제작은 자유


이정도로 요약해 볼 수 있겠네요



이게 좀 답답한 점이


제작 아이템들의 스펙을


만들기전에는 볼수가 없어요


->그런줄 알았는데 아닙니다ㅠㅠㅋㅋ

이것저것 해보다 보니!



보고 싶은 아이템을


제작리스트에서 꾸욱 누르시면


게이지?가 뜨면서


인게임에서 팝업 정보가 뜹니다!



음 역시 마족의 활이


기본이 쎄긴 쎕니다ㅎㅎ



하지만 마족의 활은


+1 강화 부터 증발할 수 있다는게 함정


서민?분들에겐


안전빵 +6강 화염의 활


편하고 좋을듯 합니다



게임화면 상단 오른쪽 끝에


세줄버튼이 메뉴입니다


거길 누르시면



모든 메뉴가 다뜹니다


그중 제작ㄱㄱ


이게 원래 리니지랑 아이템들이


조금씩 미묘하게 달라서


원래 리니지 아이템 정보로


생각하시면 안돼요



리니지M이랑 원래 리니지랑


아이템 둘다 직접 검색해보니 달라서ㅎㅎ



위에서 해봤던 방법대로


원하는 아이템을 클릭해서 보시면


정보가 알아볼 수 있어요


아 기타란으로 들어가시면


강화?고급?재료들도 만들 수 있어요



장궁도 만들어보고 싶었지만


재료가 더 들어가고


총제작비용이 10만아데나가 더 들어가서


패스...


제작리스트상 아래쪽에 있다고


위쪽에 있다고 더 좋진 않은듯 해서ㅎㅎ



사실 가죽은 명궁의 장갑이 더 급해서ㅎㅎ


가죽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갑니다


원래 리니지 정보를 살펴보면


데미지+1해준다고 해서


기대를 걸고 재료를 모으는 중인데


낚일까봐 좀 걱정이긴 해요

ㅋㅋㅋ



꾸욱 눌러서 살펴보니


원래 리니지와 동일한듯 합니다


활요정 데미지 올릴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인듯~



+쎈몹의 경우 AC가 너무 높아


화살이 잘 안박혀서


라코스테와 게맛살만 

잡고 있는 실정이네요..ㅜ


취향에 따라 명중을 올려주는


활골무를 선택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요건 게임하다가 먹은 

강철 장갑입니다


추가로ㅎㅎ


저도 만들까 하다가


활이 더급하니 만들지 않았는데



정보를 보고 그나마 다행이다 싶었어요


철이 어! 120개나 어!



여러분의 아데나와 아인하사드의 축복은


소중하니까요~*



ac -1 -_-;;ㅋㅋ


당연히 2라고 생각했는데


요정이라서 -1인가 싶기도 하고

(전 리알못입니다)



어쨋든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닭치고 퀘스트부터 다 클리어하셔요


리니지m 무기,갑옷강화주문서 판매 상인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