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맛있는 가온밀면 포항 장량점

2017. 5. 11. 00:01맛, 여정

밀면이 먹고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본 결과


'가온밀면'이 맛있다는 이야기에


먹깨비 부부는


바로 출동했어요 ㅋㅋ


양덕 실내골프연습장 근처에 있고


풋살장이랑도 가깝답니다.


작은 상가에 위치해 있어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찾긴 어려워요 ㅎㅎ



실내가 아담합니다


그래도 제법 깨끗해보이니


위생적으로는 좋은 것 같아요


좌식으로 앉는 곳도 있고


입식으로 앉는 곳도 있어서


선택해서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 구성이 참 단순하네요 ㅎㅎ


물밀면, 비빔밀면

(온밀면도 하는데 겨울에만 한다고 하네요 ㅠㅠ)


그리고 모듬만두와 만두국도 있는데


이건 나중에 또 먹어봐야겠네요



앗 ㅎㅎ


면을 미리 뽑아 두지 않는다고 하네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맘에 들어요ㅋ



100% 국내산 고추가루와 


돼지고기라고하니


더욱 믿음이 가요 



따뜻한 육수를 내어주는데


맛이 제법 괜찮아요


약간 짠 것 같은 느낌도 있지만


부담없이 마실만 해요



육수에 살짝 한약냄새가 나요


한약재를 사용하나봅니다


저도 한약냄새를 싫어하는데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신랑은 비빔을 시켰어요


새콤달콤하면서 맛있어요


고명도 풍성하고


너무 자극적이게 맵지 않아서


먹기 좋은 것 같아용


명태? 황태?가 조금 들어가는지


가시가 나올 수도 있어요


드실때 조심하세요



저는 물밀면을 시켰어요


비쥬얼은 냉면과 비슷 ㅋㅋㅋ


근데 훨씬 맛있어요


냉면은 식초가 너무 많이 들어가고


또 어딜가든 흔한 맛인데


여긴 한약재 냄새도 살짝 나지만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이라


시원하면서도 맛이 좋아요



면도 탄력이 있어요


바로 뽑았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양념도 잘 배어들고


맛있었어용 



면발의 굵기는 적당해요


모든 연령대 사람들이 끊어서 먹기 좋아요



가격도 완전 착해요


물밀면 5500

비빌밀면 6000


저렴하면서도 맛있기 때문에


한 여름 더위를 식히기에 좋을 것 같아요



더위에 시원한 밀면 한 그릇하러 가시면


후회하시지 않을 거에요^^


추워지면 온면도 후루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