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스타벅스를~ 스타벅스 커피 캡슐

2017. 3. 16. 23:10맛, 여정/starbucks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산 뒤로


집처럼 방문하던


스벅은 자연스레 멀어지더라구요ㅋㅋ


네스프레소 커피 맛도 워낙 좋고


캡슐 종류도 많다보니


질리지 않고


다양하게 먹고 있어요



그 와중에


스타벅스가 호환된다는 소문!?을 듣고


어디서 구할지 살지 고민하던중


아는분이 선물로 주셨어요


무려4통?


스타벅스 로고가


더 매력적입니다...ㅋㅋㅋ



디자인도 정말 예쁜듯ㅎㅎ


과테말라


에스프레소 로스트


케냐, 콜롬비아


모두 에스프레소로 내려 먹으면 될 것 같아요


한 팩당 10개 캡슐이 들어있으니


총 40잔을 먹을 수 있겠네요



뒷면엔 여러 정보가 표기되어있어요


에스프레소보다 더 작은


리스트레토로 먹을 수 있다고 하지만


아직 에스프레소도 힘들다는게 사실..



네스프레소 캡슐과 차이점은


네스프레소 캡슐은 


캡슐 겉면에 어떤 종류의 캡슐인지 적혀져 있지만


스타벅스 캡슐은


그냥 스타벅스라고만 적혀있어서


여러개 캡슐을 짬뽕시켜두면


헷갈릴거같아요



호환되는 캡슐을 샀으니


바로 한잔 고고 ㅋㅋ


크기도 딱 맞고 ㅎㅎ


정말 떨립니다...ㅋㅋ


네스프레소 픽시



스타벅스 캡슐이니 스벅잔에다ㅎㅎ


헉..ㅋㅋ


정말 진합니다


네스프레소 캡슐도 맛있었지만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캡슐은


기분상인지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좀 더 진한것 같아요


향도 좀 더 퍼지는것같고



일반 네스프레소 캡슐처럼


구멍이 숑숑


집에서 스벅을 먹다니 


이런 좋은 일이 어딨을까요?ㅋㅋ


캡슐커피를 좋아하면서


스타벅스도 좋아하신다면


스타벅스 캡슐로도 꼭 드셔보기를 권해요


색다른 커피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