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대릉원점 - 브라질 세타우 옐로우 버번

2017. 1. 12. 00:01맛, 여정/starbucks

대구 리저브 매장에가서


리저브 원두사고 받은 


쿠폰을 쓸려고 하다가 경주에도 없나?해서


찾아보니 있길래 


드라이브겸 갔어요


스타벅스 경주 대릉원점



경주 분위기에 맞게 이쁜 건물에


스타벅스로고가 뙇ㅎㅎ


상당히 이질적인데


잘어울리는것 같기도 하고



얼마전에 새롭게 나온 원두들이에요


브라질 세타우 옐로우 버번

니카라과 엘 수야탈

탄자니아 차가


전 그중에 브라질로 선택



언제나처럼 리저브 음료를


구매하면 마카롱과 함께~



여기 리저브매장 직원분들은


설명도 안해주네요ㅎ


평일 낮이라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편도 아니었는데 

좀 당황했음


원두를 너무 많이 볶았는지


탄향이 너무 짙게 나던데


원래 이원두가 그런건지


음.. 설명을 듣질 못해서


알수가 없네요ㅎ


표시에는 바디감은 5칸중 3칸


산미는 1칸

(공식홈페이지에는 2칸)


실제로 제 주관적인 느낌에는


바디감은 3.5~4칸


산미는 3칸 같았어요


커피향에서 벌써 산미가 좀 느껴질 정도였는데


마셔보니 아주 진하고 맛나는 고구마향이


그윽하게 느껴져서 산미와 잘어우러지는 느낌이었어요



매장이 넓은 1층이라 


굉장히 여유로운 분위기에요


근데 안쪽으론 좌식 공간이 있어서


앉아볼까 했더니


아가들과 아기엄마들이


점ㅋ령ㅋ


완전 맘카페? 키즈카페? 같았습니다


조용한 리저브매장을 원하시면


이곳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