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시나몬 치즈 케익 + 아이스 슈 크림 라떼 간만에 신메뉴 성공

2017. 2. 18. 00:01맛, 여정/starbucks

와이프가 간만에 스타벅스


신메뉴가 대박이라면서


펭귄 펭귄! 난리 부르스를 추길래


어어.. 하면서 뜨뜻미지근하게


스벅을 갔어요ㅋㅋ


 이번에 새로나온 신메뉴


2가지 중 Apple Cinnamon Cheese Cake


Iced Choux Cream Latte를


선택했어요



아이스 슈 크림 라떼는


사실 그냥 라떼 위에 슈크림을 올린건데


그동안 워낙 괴랄한


신제품들이 많았기에


무난하게 평타는 치는 느낌입니다



하테 하테로 먹으면


정말 느끼하고 달다기에


아이스로 먹었어요


살짝 달콤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함이 있는 음료네요



가격은 5800원


칼로리가 280 kcal 로 폭탄 수준입니다ㅋㅋ


원래 위로 휘핑이 탑수준으로 올라가는데


제가 좀 빼달라고 했어요;;;


마시고 가만히 있을것 같으면


패스하심이...음ㅎㅎ



진짜 대박이었던건 바로 욘석


애플 시나몬 치즈 케익입니다


사과가 그대로 알알이 박혀있는게 보이시죠ㅋ



치즈층도 완전 두텁


일단 밑 사과층에 계피향이 좀 나서


취향을 탈것 같습니다


근데 시나몬을 좋아한다면


아주 완전 꿀맛이에요


어떤맛이냐면 시중에 파는 과자 중


'애플쨈파이' 아시나요


여기에다 맛있는 치즈를 듬뿍 올려서


먹는 느낌입니다


물론 실제로 이대로 한거 보단


훨씬 고급진 맛이겠지만요ㅎㅎ


정말 달콤하고 고소해요


가격은 5900원


칼로리가 488 kcal ;;;; 


맛난건 살안찝니다 어헠ㅋㅋㅋ



스트레스 너무 터지는 날


스타벅스에 가서 이걸 한입 먹으면


열받는게 사르르 풀릴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