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고 독특한 스타벅스 라임 커피 피지오

2017. 4. 10. 00:01맛, 여정/starbucks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오랜만에 스벅을 갔어요


아재둘이 별다방 그켬ㅋㅋㅋ


봄은 없고 갑자기 여름이 온듯


너무 더워서


시원한 음료중에 고르다


오늘의 커피랑 라임 커피 피지오를 선택



그란데 사이즈 6100원


칼로리는 톨사이즈 기준 65칼로리일꺼에요



탄산이 들어있어서 뽀글뽀글 거품이 보여요


탄산 정도는 주문할때 따로 이야기하면


강약 조절이 가능합니다



레모네이드에


케냐 원두로 추출한 


커피를 넣어서 만들었는데


맛이 음...


단맛이 없는 맥콜맛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


첫맛은 맥콜맛이 나서


위에 올려져있는 라임을 급하게 넣어서


많이 저어서 다시 맛보니


고급스러움이 한단계 올라간


맥콜잼!


커피맛도 나는데 입안에서 섞이면


왜 이런맛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시원하게 잘 마셨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