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레몬 머랭 프라푸치노 라이트, 크랜베리 피지오, 굿모닝 뉴욕 샌드위치

2016. 6. 29. 09:12맛, 여정/starbucks

프라푸치노 음료면서


레몬이 들어갔다고 하길래


도전해본 레몬 머랭 프라푸치노 라이트입니다


보기엔 달콤하면서


상큼할것 같은데!?



음......


약간 달콤한 느끼함이 느껴지네요


완전 제취향이 아니군여ㅋ


그나마 레몬시럽?같은걸


많이 저어서 균일하게 섞으면


마실만 합니다



톨사이즈 기준 285kcal


프라푸치노 종류치곤 칼로리가 낮은편?


부담은 없어요



그냥 마신다면 


흰 머랭이 뭐랭


크리미함과 부드러운 상큼함은


좋긴 해요



몹시 더운날


시원하게 느껴지진 않을 음료일듯 합니다




두번째 음료는


샌드위치와 함께 했던


크랜베리 피지오입니다



문경 오미자 피지오 같이 


심심한 맛일까봐 걱정스러웠으나


맛을 보니 만족스러웠어요ㅋㅋ


달지도 않고 시원하고 깔끔해요



맨위 거품은 자몽폼이라


상큼함을 한층더 올려줍니다


탄산정도는 전 보통으로 했어요~



중간 음료 부분은 패션티


바닥에는 크랜베리 알갱이들이 깔려있으니


취향껏 휘저어 드시면 됩니다


알갱이가 씹히는게 싫은 분이라면


그냥 얌전하게 ㅎㅎ



마시고 난후 정말 개운하고 깔끔해서


양치를 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느끼한 음식을 먹었을때


입가심 음료로는 딱이겠네요




점원분이 추천해서


함께 먹은 굿모닝 뉴욕 샌드위치입니다


할인중이라고 해서 ㅇㅋ했죠



배가 고파보였는건지


잘먹게 생겨서 그랬는건지


불쌍해보였는건지


당췌 알길은 없지만ㅋㅋ


겉보기엔 그냥 맥도날드 맥모닝에


스크램블드 에그를 넣어둔 느낌



구성치곤 높지 않은 368kcal



직접 먹어보니 그거보단 확실한 값을 하네요


빵도 더 고급진 치아바타빵


베이컨도 듬뿍 박혀있구요


중간에 모짜렐라 치즈도 깔려 있어서


쫀득함과 고소함도 느껴집니다


느끼할 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마늘 아이올리 소스를 발라서


느끼함도 잡은!! 



맛도 훌륭하고 가볍게 먹기엔 좋지만


가격이 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