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바닐라 아포가토와 코코넛 쿨 브레드

2016. 8. 12. 00:01맛, 여정/starbucks

경주 대왕시네마..에서 부산행을 보고


입이 심심해서 들렀던 스벅이에요


대왕시네마는 정말;;; 분위기가.. 대왕ㅋㅋ


명절날 거실에서 가족 친지들과


함께 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ㅋㅋㅋ


시원한것도 먹고 


살짝 출출한것도 해결하러 ㄱㄱ



음료를 마실려고 했지만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둘다 만족하는 아포카토로 결정~


종류가 많지만 바닐라가


에스프레소가 녹아서 섞였을때


가장 무난한 맛이라 토핑도 선택하지 않고


평범하게 주문했어요


가격은 5600원 180Kcal



커스터드 크림이 위에 올려져 있어요


위에 코코넛 알갱이가 전 싫었지만


씹는 식감때문에 좋아하는 분들도 있을듯 합니다


빵을 먹을때 약간 거슬리는 느낌?



쿨브레드인만큼 데우지 않고 나와서


빵이 차가운 느낌


냉장고에 있는 빵을 그냥 먹는 느낌;;;


차가운 빵ㅋㅋ


가격은 3300원에 212kcal



그나마 크림이 그런 단점을 


잡아줘서 먹을만 했어요


코코넛 향도 좋았구요



하지만 


행사 할때 아니고선 


사먹진 않을 듯 하네용ㅋ


여름 한정이니 그냥 한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