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신약 크러벤액 지루성 두피염에 직접 사용한 후기

2016. 6. 25. 13:56일상이야기/건강

머리가 가려워 


벅벅벅..;;


결국 진물이 나고 딱지가 나는 


지루성두피염에 걸리고 말았어요.


간지러움증이 원래 없었는데.


어떤 계기로 생겼는지


아직도 미스테리하지만


내가 자초한 일인데 어쩌겠어요. 


또르르....


그리하여 피부과에 방문하여 진료를 받고


처방받은 크러밴액이에요.



jw 중외신약에서 만든 ㅎㅎ


의사썜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지만


약사분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두부의 광범위한 피부질환(습진, 피부염군, 건선)에 사용하면 됩니당



그런데 거의 다 회복되어가는 도중에


뿌리염색을 하겠다고 미용실에 간 순간


지옥을 경험했어요.


미용실 직원에게 분명 두피염이 있다고 이야기를 했고


뒷머리를 보여주며 염색을 해도 괜찮냐고 물었는데


직원이 괜찮다고 했거든요



맙소사.


머리가 타는 듯한 느낌에 


염색을 중단하고 마무리했죠.


서둘러 마무리하는 느낌에


정말 찝찝했지만.


피까지 날 줄은 몰랐어요.


다시는 거기 안가리라 수천번 다짐했어요..


(포항사람이라면 다 아는 육거리에 있는 공장형 미용실입니다. 가격 싸고....)



헉..


다시 봐도 ㅠㅠㅠㅠ


머리한테 미안해지네요.


염색하고 서둘러 드라이해주고 할 때부터 알아봤는데


그리고 분명 머리 뒷편이 어떠냐고 물었었는데


"살짝 붉은 기가 있긴 한데 괜찮다는 말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속았죠 붉은기는 무슨.. 


면봉으로 약을 발랐을때


피랑 진물이 묻어났습니다



면봉에 크러밴액을 살짝 묻혀서


콕콕콕했더니 하루 지나고 이만큼 괜찮아졌어요.



액은 살짝 점성이 있고


투명해요


많이 바르지말고


1회 소량만 쓰라고 용기에 적혀있어요ㅋㅋ



3일후에 모습이에요.


이제 피는 없고 약간 붉은 기가 남네요.



3일 후 경과 모습이에요.


붉은기도 거의 가라앉고.


많이 좋아졌어요


이번일을 계기로 한가지를 깨달았어요.


공장형 미용실엔 절대로 절대로 가지 않겠다는 교훈을..



두피염을 앓은 분들께


많이 처방되는 약품인데요.


효과는 정말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정말 소량만 사용하셔도 효과가 좋으니


많은 양은 사용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