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가 나올땐 핸즈커피 베리베리굳와플

2016. 5. 3. 10:05맛, 여정/커피+

딸기 나오는 철이면


저도 모르게 한번씩은 꼭 가서 먹는


핸즈커피 딸기 와플!!


딸기가 듬뿍 올라가 있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두 스쿱이나 올라가 있어요ㅋㅋ


딸기 안나오는철에는 안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당


핸즈커피 이시아폴리스점에서 먹었어요



핸즈커피에서 소개하는


딸기 메뉴들이에요



http://blog.naver.com/ghandscoffee/220610374263

메뉴 광고 영상


딴건 모르겠고 베리베리굳와플이 짱짱


은 가격이 너무 비쌈ㅠㅠ


무려 15800원 ㅎㄷㄷ



그치만 매장에서 와플을 바로 구워서 만들어주기때문에


핵꿀맛입니다


올라가는 아이스크림은 듣보잡이 아닌


하겐다즈~ 바닐라, 스트로베리


딸기가 너무 풍성해서 보기에도 예뻐요



함께 마신 허브티에요


캐모마일일겁니다ㅋ



향이 정말 진하고 좋은게


딸기와플냄새가 가득한 와중에


향긋한 차향이 올라와서 좀 놀랬어요



매년 조금씩 다르겠지만 3월부터 5월까지 한정메뉴에요


핸즈커피의 딸기 메뉴는 모두 생딸기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주문 받자마자 와플을 굽기때문에


만드는 시간이 최장 20분까지도 걸릴 수 있으니


기억해두셔요



도톰하고 촉촉한 와플


겉은 바삭바삭


속은 쫀득쫀득합니당ㅎ


방금 구운 와플의 열기때문에 아이스크림이 조금씩 녹아내리면


천국의 문이 열려요ㅋㅋ


양은 많다고도 적다고도 할수가 있는 묘한 포지션이라서


2명이서 먹기에 딱 적당한것 같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동구 봉무동 1539-9 | 핸즈커피 이시아폴리스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