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VONO! 보노스프

2016. 4. 3. 20:06맛, 여정

이미 이전에 VONO스프를 먹어보곤 너무 맛있어서


타이밍만 보고 있었는데


마트에 갔더니 보노스프 행사 하더라구요.


보노스프 2개 사면 증정용 하나 더 준다는 행사에 ㅋ


3가지 종류를 사왔어요.


시식해서 먹어본 너무 고소한 콘스프


포르치니 버섯스프


체다치즈스프


전에 샀을때 받은 보노 스프 전용 머그컵이에요


물 따르는 선이 표시되어있어 아주 편하죠~ 


그때 2개 받아뒀어야ㅠㅠ



보노스프의 장점은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다른 오뚜기 스프같은 경우는 냄비에 물을 붓고 


저어서 눌러붙지않게 해야하는데.


이건 보노 전용컵에 선까지만 물을 부어주고 기다리면 끝 ㅎㅎ


맛도 최고로 훌륭하죠ㅋ



한 통에 3개가 들어있어요.


라면스프 2개 합친 크기 정도에요ㅎㅎ



1컵 용량씩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요



보노 스프를 컵에 담은 모양이에요.


저는 포르치니 버섯스프를 개봉했어요 ㅋㅋ


버섯 건더기가 제법 많아요


다른 스프들과 정말 달라요



물 따르는 선에 맞게 물을 부어주고.


15초간 휘휘 저어주고 ㅋㅋ


맛있게 먹으면 끝 ㅋㅋ


기호에 따라 진하게 혹은 좀 짭짤하게 먹고 싶으면 물을 살짝 덜 붓고


부드럽게 먹고 싶다면 조금 더~


몸이 으슬으슬 춥거나 아플때, 입맛없을때도 훌륭하죠

입맛 없을때가 있어야;;;;



정말 간편하게 스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그리고 보노 스프 먹다가 다른 스프를 먹으면 정말 너무 맛이 없어요..


아침에 출근하기 바쁠때 먹어도 좋으니 많이 사두면 더 좋겠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