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고기밥 소싯적

2016. 4. 10. 21:23맛, 여정

포항 맛집이라고 인스타에서 난리난?


우현동 소싯적을 방문했어요. 


위치는 우현동 사람이라면 모두 알만한..


우현 사거리에 있는 하이마트 옆 건물 2층이에요~


대기 인원이 많다는 소문에 외관 사진 찍는걸 깜빡하고 들어갔어요;;




정갈한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짜장면5천, 짬뽕8천원에 가까운 가격으로 봐서 그리 싼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크게 부담되지는 않는 가격이에요ㅎㅎ



예쁜 수저와 젓가락도 같이 한 컷 ㅎㅎ


수저세트가 참 이쁘네요




소싯적에서 본 밖의 풍경이에요~


저 밖에 포항문화원이 보이네요 ㅎㅎ


우현사거리는 언제나 차가 참 많아요 ㅋㅋ



트레이에 담겨 있는 냅킨과 물컵 ㅋㅋ


스테인레스 물컵도 이뻐서 참 탐나요 ㅎㅎ



셀프코너에서 떠온 밑반찬이에요 


춘장과 단무지, 양파를 보니 중식집에 온 것이 확실하군요 ㅋㅋㅋ


배가 고파서 양배추부터 허겁지겁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던 탕수육 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포항에 두꺼비객잔 탕수육은 그리 좋아하지 않아요.


하나 소싯적 탕수육을 보면 두꺼비 객잔 느낌이 나요 



통 돼지고기를 먹기 좋게 잘라서 먹는 다는 점이 같아서 그런가봐요 ㅋㅋ


생각보다 정말정말 완전 바삭한 탕수육이에요


포항 최고의 탕수육은 양덕에 위치한 아이니인것은 틀림없고 


그래도 아이니만큼이나 맛있었어요



우리가 시켰던 고기밥이에요


사실 고기밥의 정체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흰 밥에 계란, 돼지고기, 버섯볶음, 부추무침..


그냥 고기비빔밥?정도 


그래도 비벼서 먹으니 맛났어요 ㅋㅋ




소싯적의 가장 큰 매력은


깔끔한 인테리어에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 


큰 특색은 없고 탕수육이 오히려 맛이 좋았던..ㅋ


그리 싸진 않아도 엄청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기 때문에 


한 번 쯤 외식을 하고 싶으면 방문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