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중식 리엔차이

2016. 4. 2. 23:56맛, 여정

포항에 맛있는 중국요리집이 생겼다고해서 방문한 곳이에요 


사실..ㅋㅋ


저 현수막에 새 봄 맞이 50%행사


저 말이 어찌나 먹으러 오라고 반기던지


오며가며 보기만 했던 리엔차이


오늘 드디어 방문했답니다.



위치는 포항 우현동 인근 주민이라면 다들 알 만 한곳


포항 우현동 농협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새로 생긴 건물이라서 건물 자체가 엄청 깨끗해요~! 



행사품목 최대 50프로 할인.


좋네요 ㅋㅋㅋ


우선 새로 만들어서 깔끔하고 좋아요~


주차장도 있고, 각각의 룸별로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기본 반찬 셋팅입니다.



흔히 중국요리집 가면 주는 것과 비슷해요 ㅋㅋ



짜장면 2500원이에요 


넘 배고파서 사진찍기전에 비빈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오늘 먹은 것 중에 가장 맛있었던 칠리새우 ㅋ


사실 중국집가면 비싸서 잘 시켜먹지 않던 요리에요 


근데 행사할 떄 사먹어보자해서 사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


다만 행사를 해서 그런지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무난했던 탕수육이에요 ㅋㅋ


전 개인적으로 포항에서 탕수육은 


양덕 아이니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부먹보단 찍먹스타일이라 


그래도 50프로 행사할 때 다양한 요리와 


짜장면까지 먹기엔 정말 부담없고 좋아요.


맛도 나쁘진 않구요.


아마 새로 개업해서 많이 알려지진 않은 것 같지만


한 번 쯤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