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풀을 깔끔하게 보만 보풀제거기

2016. 1. 24. 18:22일상이야기


비싼 옷이든, 싼 옷이든 피할 수 없는게 있어요


바로바로 보풀 입니다 


모던하우스 갔다가 9900원에 세일하길래 싸게 구입했어요 


9900원이 싼지 비싼지는 잘 모르겠어요ㅋ



보만 보풀제거기라고 하는데.


사실 브랜드는 처음 들어봤어요


보통 소형가전은 필립스나 테팔 정도만 생각했는데ㅎ


여태까지 옷 입다가 보풀펴도 그냥 입고 너무 심해지면 그냥 버렸는데 


이번엔 샀어요



품번은 MC9705입니다


잠깐잠깐 보이는 곳만 제거 하면 되니깐


오래 사용하겠죠ㅋ



구성품이 간단합니다


청소할 솔도 들어있습니다


보풀 제거만 하면 되니 설명서도 얇아요ㅎㅎ



요 구멍으로 보풀을 솔솔 들어갑니당



소음정도는 다른 보풀제거기를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비교는 못하지만


듣기에 쪼금 거슬릴정도입니다


고음톤으로 빠른 RPM의 소리입니다



다핀 옷에다 테스트를 해봤어요


가늘어서 잘 안보이지만 초록색 네모 박스 안을 제거했습니다



오올~ 신기하네요ㅋ


너무 눌러서 밀면 옷감이 상할까봐


살살 한두번 왔다갔다 하면서 제거했어요



보풀만 딱 제거가 되네요


청소할땐 통을 분리해서 치우면 됩니다




보통 보풀이 많이 생기면 손으로 뜯다가 버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저렴하게 득템한 제거기로 앞으로 옷 수명을 조금 더 연장시켜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