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가 생각나는 시간 ~ 파리바게트

2015. 12. 4. 23:27맛, 여정/커피+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을 먹어보고

 

괜찮은거 같아서 그 시리즈인 


모카가 생각나는 시간을

 

파리바게트에서 사왔어요


 

치즈케이크는 정말 훌륭했거든요

 

촉촉하면서 크기도 적당하고

 

가격도 적당해서 부담없는 디저트였어요

 

 

일단 맛나보이긴 해요~ 먹어 봐야죠


 

그치만 겉면 초콜렛?이 너무 딱딱해 보이네요

 

 

 

망했어요 ㅋㅋ 속은 맛있지만 겉 초코는 ㅠㅠ 너무 느끼합니다

 

겉껍데기만 뜯어내느라 고생했어요

 

껍질은 먹는둥 마는둥 하고 속만 다 파먹었어요

 

차라리 겉면이 없는 초코케이크였으면

 

치즈와 함께 맛난 케이크였을텐데

 

다시는 안사먹게 될거 같아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