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거래소 오픈 거래는 다이아로~

2017. 7. 6. 00:01IT/리니지m

리니지m 연다 연다 하던 거래소가


드디어 열렸네요



현금화가 가능하다 아니다 등등


이렇다 저렇다 소문만 무성하고


어쩌다 좋은걸 줍줍해서


1칰이라도 가능할까 싶어


살펴봤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리니지m을 검색하시면


이제 2개가 뜹니다


맨위 리니지M(12)와


우측 제가 이미 설치한 그냥 리니지M


12표시는 12세 이용가라서


거래소를 사용할 수 없는 버전이에요



둘다 동일한 서버에요


거래소 이용 여부만 다릅니다


청소년 이용불가 리니지m을 설치하기전에는


꼭 계정 연동을 살펴보세요


19세용 리니지를 폰으로 못하시는 경우라면


집에서 녹스같은걸로 PC로 하시면 간단히 해결~



18세 청불딱지가 붙었네요ㅋㅋㅋ


사행성은 이미 오래전부터 


사행성 아니었는지

ㅎㅎ


강화확률부터 뽑기 확률보면


전 차라리 연금복권을 구입합니다



전체 채팅에 친절한 분들이 많네요ㅋㅋ


네 맞습니다 메뉴에서


그동안 준비중이라는 메세지만 뜨던


거래소를 눌러서 들어가면 됩니다



아이템 옆(각인)이라고 찍힌 것들은


거래가 안되니 참고하시구요


쉽게 찾을 수 있게 분류를 잘해뒀네요



원하는 검색조건을 설정해서


찾아 볼 수도 있어요



단검을 한번 들어가보니


종류별로 목록이 다 있어요


오크족 단검은 왜 -_-??



핡 오늘 먹은 살천의 활입니다


한번 실험삼아 판매 등록을 해볼까요



판매 물품을 올릴려고 클릭하면 


아이템의 자세한 정보도 볼 수 있어요



실제로 판매한다면

현 시세도 살펴 보고 

다른 매물도 검색해보고 해야겠죠?ㅎ


우측 판매 버튼을 누르면



가격을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면 올라갑니다


다이아로 거래를 하는데


수수료는 2% 생각보다 적게 받아서 좀 놀랬어요


엔씨라면 못해도 10%정도 받을 줄 알았는데

ㅋㅋㅋ


판매 등록 수수료는 다행스럽게도


아데나입니다



건당, 아이템 종류별로


조금씩 다르던데


대충 해본건 무기류가 5000아데나


장신구류가 100?200? 아데나였어요


비싸게 팔면 아데나도 많이 들어가요ㅎ



무과금 소과금하는 분들에게도


이제 다이아를 구할 방법이 생겼네요ㅎ



아예 가능성이 0이었던 현질 아이템인


붉귀, 검귀, 푸귀!

용반 같은것들을


거래소에서 구한 다이아로 구입하면 꿀잼!



단지 득템을 통한 현금화로


1칰.. 2칰 이런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