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짜장이 더 맛있었던 양덕 짬뽕마스터

2017. 6. 7. 15:10맛, 여정

이사오고 지나갈때마다


비오는날 여기 짬뽕 콜?했었는데 


이제야 맛을 봤어요ㅎ



풋살경기장 맞은편에 있어서


주변에 주차할곳도 많아


찾아가기에 좋아요



문의 T 2오5 - o70칠

(번호 무단수집방해용ㅎ)


외관만 봐도 정말 깔끔할것 같아요


흐리고 비도 조금씩 와서


짬뽕 꿀맛 예상ㅋ



메뉴가 2가지 라인이에요


일반 메뉴 - 매운 화신 메뉴


매운걸 좋아하는 분이라면 화신에서


매운 정도를 선택해주시면 ㅇㅋ



가격도 적당한 편이라 괜찮네요ㅎ



물은 셀프가 아니라


생수로 줍니다


은근 편한 시스템인듯



짬뽕은 정말 금방 나왔어요



홍합, 새우같은 해산물과


볶은 돼지고기가 들어가는 특이한 조합



더 높게 도전해보고 싶었지만


와이프랑 같이 맛보고 싶었기에;;;



국물 색만 봐도 매워 보입니다


이게 화신 1단계에요ㅋㅋ



국물이 조금 진하고 걸쭉한 느낌이 납니다


그래서 면발에 더 잘 스며드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1단계의 느낌은 그냥


열라면에 정말 매운 청양고추 1개정도 첨가한 정도?



맛은 좋았지만


국물이 부드럽게 넘어가는걸 좋아해서


짬뽕은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ㅠ



마눌이 시킨 매운 짜장면


화신 짜장입니다


별다른건 없어 보여서


맛있겠어? 했는데



음! 은은하게 매운맛이 올라오는~


부드러운 매운맛이 짜장면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맛난 달콤한 짜장면이었어요



사진으로 느껴지는지 모르겠는데


일반 짜장과는 다르게 좀 붉은 기운이 돌아요



먹다보면 어느새 입안이 매콤해지는ㅎ


얼마 먹지도 못하고 매워서 헥헥 거리고 있길래


제가 다뺏어먹었어요ㅋㅋㅋ



짬뽕을 먹으러 갔다가 맛있는 매운 짜장을


발견해서 좋았던 짬뽕마스터 탐방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