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스테이크 콤보 행복한 꿀맛

2016. 6. 5. 12:24맛, 여정

송중기 박보검씨의 잘생김에


놀래서 손이 흔들린건지 사진이 흔들렸네요ㅋㅋ


도미노 피자 40% 할인한다길래


정말 오랜만에 도미노피자를 사먹었습니다


스테이크 콤보 피자 라지사이즈


가격은 19X00원이었을겁니다


직접 가지러 가서 방문포장 할인으로


조금 더 싸게 사먹었어요



필리 비프 스테이크 + 필리 치킨 스테이크


둘다 맛볼 수 있는 구성이에요


함께 딸려오는 피클 보고


살짝 놀랬어요


먹느라 바빠서ㅋㅋㅋㅋ


사진은 없지만


무려 '국내산 오이로 만든 우리 피클' 


맛도 인위적인 향이 아닌


훨씬 순화된 피클 맛과 향이 났어요



토핑이 제법 푸짐하게 올려져 있어요



치킨은 허브 솔트로 시즈닝해서


치킨만 먹어도 꿀맛!



필리 비프 스테이크는 고급진 불고기 피자 먹는 느낌이에요


스테이크 고기의 식감이라기 보단 장조림 고기 식감인데


오븐에서 구워서 너무 익혀서 이런 건지?


맛이 없다는건 아닙니다ㅎㅎ



필리 치킨 스테이크는


약간 짭짤한감이 있지만


치즈와 다른 토핑과 잘 어울려서 좋네요


치킨 까르보나라? 치킨 리조또를 먹는 듯한


크리미함이 느껴집니다



각각 단독 피자로 먹는 다면


그래도 역시 필리 비프 스테이크 피자로 선택할듯



간만에 도미노 피자를 먹었는데


꿀맛이라서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