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깔끔하고 다양한 음식들

2016. 5. 4. 00:02맛, 여정

주말에 캡틴아메리카 시빌워를 보러갔다가


딱히 먹고 싶은건 없고


날씨는 제법 덥고 해서


가볍게? 먹으러 들어간 스쿨푸드입니다


전 처음 가봤는데 나름 맛도 괜찮고


깔끔해서 인지도가 좋은 곳이라네요



저희가 간곳은 대구 이시아폴리스 안에 있는 스쿨푸드에요


크기가 좀 커서 자리가 넉넉하겠지 싶었는데


날씨가 좋아서 사람이 많아


조금만 늦었어도 기다릴뻔했어요ㅋ



전 더워서 물냉면을 주문했습니다


살얼음이 가득한게 정말 시원했어요



맛은 그냥 일반적인 물냉면 맛이라


특색은 딱히 ..



함께 나온 겨자와 양념장이에요


너무 많이 넣으면 시원한 물냉의 맛이 희미해질 수 있어서


저는 조금씩만 넣는 편이에요



여기 물냉면은 양이 너무 적어요


정말 몇번 집어먹었는데 없어요ㅋ...


가격이 7천원으로 분식집에서 먹는 냉면치고는


편하지 않은 가격인데 양도 적고


답답하네요ㅎㅎ



분식의 대표주자 떡볶이와 순대도 함께 시켰던 메뉴입니다


떡순이는 6500원 이곳이 분식치고는 가격이 착한편이 아니라서


시킨 2가지 메뉴 둘다 별로면 어쩌나 했는데


떡순이는 괜찮았어요


오래도록 졸여서 진하고 매운 맛난 떡볶이였어요


저는 괜찮게 먹었는데


매운걸 잘 못먹는 여친은 힘들어했습니다ㅋㅋㅋㅋ


냉면을 함께 시키길 잘한듯



다른 메뉴는 먹어보질 않았지만


그냥 큰기대는 가지지 않고 가서 먹기에는 괜찮은 곳인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