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크 조선호텔 썰은 포기김치 맛이 좋네용

2016. 4. 25. 00:02맛, 여정

방금 담근 김치를 참 좋아 하는데


이젠 먹을 기회가 워낙 없어서..


피코크에서 조선호텔이랑 만든 썰은 포기김치를


세일딱지 붙지 않은 걸로 구입했어요


조선호텔 특제육수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정말 다른 김치들과 다른 맛이 있긴 해요



이미 전에 그냥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를 먹어본적이 있어서


이번엔 자르기도 귀찮으니 그냥 썰어둔걸로ㅋㅋ


맛은 굳이 걱정 안해도 될만큼 검증된 맛이죠


어느분이나 무난하게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젓갈이 강한것도 아니고 약한것도 아니고ㅎㅎ



1단계 비닐 밀봉상태입니다



비닐로 담아주는 일반 김치와는 다르게


굉장히 고급집니다



내부에는 한번더 비닐로 싸둬서 통에 김치냄새가 배지 않아


이 통은 김치 다먹고는 다른 용도로 쓰기 매우 좋아요


통 몇개 모아서 반찬통이나 다른 통으로 ㄱㄱ



얼마만에 맛보는 익지 않은 김치인지 ㅋㅋ


비닐만 잘라서 그대로 뚜껑을 덮고는 냉장고에다 보관하면 되니


너무 편리합니다


맛과 편리함까지 고루 갖춘 훌륭한 김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