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엘 피크닉 바구니

2015. 12. 10. 08:57일상이야기

 

영화나 드라마에서만 보던


피크닉 바구니가 생겼어요~


 

애슐리 이벤트 당첨 경품으로 받은걸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사진정리도 할겸 글을 올립니다

 

 

http://www.spiell.co.kr

 

품번은 피크닉 바구니 sp-2511 에요

 

 

안에 아무런 포장재도 없이 이렇게 배송 왔더라구요

 

 파손의 위험성은 무시하는건지

 

조금 당황;;했습니다

 

 

전체 모습이에요


 

 

한쪽팔에 걸고 소풍가는 모습이 저절로 그려지네요ㅋ 

 

 

잠금장치가 돌리는 거라서 쉽고 편리합니다

 

근연결부위가 가죽인데

 

삭아서 떨어지면 잠금이 안되겠네요

 

 

오픈하면 이렇게 1차 수납공간이 있어요

 

여기만으로도 이것저것 많이 담아가겠네요

 

 

여러 물품을 걸어둘 수 있는 걸이도 있구요

 

 사용예시같은 설명서라도 있으면 좋겠는데

 

뭘걸어야 할지 생각이 안나네요

 

 

내부에는 어느정도 보온 보냉도 가능한 재질로 감싸두었네요

 

컵이랑 식기도구 접시에요

 

 

4인 세트입니다

 

컵은 아무래도 깨질 위험이 있으니 플라스틱인거 같네요

 

 

바빠서 실사용은 못했지만 음식 만들어서 나들이갈때 꼭 사용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