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차라떼 초코파이 자꾸 먹게되는 맛

2017. 5. 9. 00:01맛, 여정/커피+

살을 찌우려는 자


vs


살 빼려는 자



와이프가 또...



저를 돼지로 만들려고 초코파이를


잔뜩 사왔네요ㅠㅠㅋㅋ


간신히 몸무게 하향세로 돌아섰는데!



친구에게 한개 얻어먹어보고는


완전 맛있다면서 3통이나 사온


오리온 초코파이 말차라떼



정통! 오리지날! 초코파이의


명성을 해치진 않을까 


염려스러웠습니다


가격은 한통 4000원 정도?



외쿡사람들 선물용으로 괜찮을만큼


박스 디자인도 그렇고


개별 포장지도 정말 이쁘네요;;



다만


말차분말이 눈꼽만큼 들어간게 좀 아쉽



아주 예전에 초코파이가


아주 얇아진적이 있었는데


그때 정말 맛없다면서 한동안 안먹었거든요


큰?파이도 아니고 이게 뭐냐면서ㅎㅎ



꺼내서 잘라보니


헙! 완전 맛나 보여요

제품 사진이랑 완전 똑같아요


먹어보니 말차 - 좋아하는 향이라


전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처음에는 초코향이 훅 들어오는데


곧 살짝 쌉싸름한 말차의 향이 부드럽게


어울리고 마시멜로가 팔짱을 끼네요ㅎ


원래 초코파이가 과하게 달다면


요건 덜달아요



사진찍을려고 두개 꺼낸거 순ㅋ삭ㅋ



깔끔하게 디저트 타임을 갖고 싶다면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릴듯 해요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게 즐기고 싶으면


단짝인 우유와 함께 즐기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