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 치즈를 동시에, 소프트 필라델피아 딸기 크림치즈 왕굿!

2017. 5. 16. 23:34맛, 여정/커피+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먹어본 사람이라면


다 아는 치즈맛 ㅎㅎ


정말 고소하면서도 부드럽죠


모든 빵에도 잘 어울리고


살짝 구운 토스트나 베이글과 함께라면


살찌는 소리가 더더욱 들리는 듯?ㅠ


빵덕후 부부가


뚜레쥬르에 빵만 사오자..


하면서 들렸다가


딸기 크림치즈를 보고


"어머! 이건 먹어보자!" ㅋㅋㅋㅋㅋ


가격은 뚜레주르 매장에서 5500원이었어요


보통 베이커리점 가면


통신사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1회 제공량당 65칼로리에


총 10회 제공량이니


650칼로리네요 


라면이 거의 5~600칼로리인 것에 비하면 


생각보단 높지 않은 듯 합니다



위생마개가 한 번 더 있어요


치즈는 개봉하면 금방 먹어야 하니


저 위생마개는 곧 없어질 듯 합니다ㅎ



헉 ㅋㅋㅋ


색깔부터 딸기딸기하네요 


질감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똑같아요


딸기향이 들어가 있어서


상큼함이 더해져요


사실 '향'들어간 제품은


몸에 좋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안먹는게 좋지만


그렇게 따지면


시판되는 제품중에


먹을게 별로 없을 것 같기에


모른척?해봅니다


그래도 나름 딸기가 8% 함유 옹!



먹보 부부는


그냥 식빵도 아닌


치즈롤빵을 사와서


그 위에 다시 필라델피아 


딸기 크림치즈를 바르고 있네요ㅋㅋ



먹고 있으면 살찌는 소리가 들리지만


이 순간은 참 행복해요 ㅋㅋ


딸기 덕후들이라면


반드시 먹어봐야 할 맛일 정도로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