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39 말차 티라미수 정말 진한 풍미에 완전 감동

2017. 5. 19. 00:01맛, 여정/커피+

저번에 서비스 받은것도 미안하고


둘만의 소소한 기념일도 챙길겸


또 디저트39에 갔어요


어차피 다 핑계죠 뭐ㅋㅋ


녹차 티라미수?가 정말 맛있다는


이야길 들었거든요ㅎ



가격은 12800원 ㄷㄷ


크기가 작은데 가격은 상당해요


이미 생딸기 티라미수를 맛본 터라


맛에 대한 걱정 없이


시원하게 사왔습니다



더헙.. 사장님이 주면서


이게 얼려서 온거라서 녹일때


가끔씩 이렇게 몬생겨지는 녀석이 있다고


어쩔줄 몰라하던데


실제로 열어서 가까이서 보니


더욱 처참하네요ㅠㅠㅋㅋㅋ


어쩐지 위에 말차가루를 계속


뿌리면서 보수공사를ㅋㅋㅋㅋ



'아 망했나' 그래도 기왕 사온거


맛은 봐야지 하면서


한입 먹었는데


OㅁO!


정말 이런맛은 처음이었어요


뭔가를 먹고 소름 돋은적은 진짜 몇년만 

+_+


굳이 비슷한 식감을 찾자면


로이스초콜렛의 쫀득함과 가장 비슷해요


로이스를 처음 먹었을 때의

맛,느낌과 비슷했답니다 ㅋㅋ


커피와 녹차 둘다 비슷한 

쌈싸름한 맛과 향이 있어서


너무 잘어울리네요


이게 하단 시트 구성이구요


그위에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도 더했어요


마무리는 왕창 뿌린 말차가루~!


이게 일본식 말차 티라미수라는데


하앍하앍


둘이서 계속 감동해서


퍼먹었답니다ㅋㅋㅋ



꼭 드셔봐야할 디저트에요


리얼 생딸기 수제 티라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