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두면 든든 오뚜기 호두&아몬드 씬피자 - 고르곤졸라 씬피자

2017. 4. 26. 11:18맛, 여정

오뚜기에서 만든


돌판오븐에 구운 피자 4종!


이제 모든 종류를 먹어봤어요ㅋ


사서 먹어봐야지 생각하고 있다가


까먹고, 살려고 마음 먹으면 없거나


할인행사를 하지 않아서


참 맛보기가 힘들었네요



이 노란색 배경 좀 바꾸지..


그래도 맛은 있으니 패슼ㅋㅋ


들리는 소문에 4가지 중 1종류가


맛이 없다고 들어서


그 맛이 없는 피자가 


호두&아몬드 씬피자?일까 


내심 걱정을 했어요



칼로리는 470kcal


비주얼은 상당히 고소해보여요



그러나 부드러움 속에


견과류의 딱딱한 식감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맛만 본다는 느낌으로 한판만 사왔어요



비닐 포장이지만 꺼낼때


잘못 꺼내면 토핑이 난리가 납니다ㅋㅋ


벗길때도 잘 벗겨야 해요ㅠㅠ


가격은 오뚜기 피자 4종


대충 4600원선입니다


마트 정가는 5900원?



오븐에다 돌렸더니


호오~ 얇은 치즈 호두파이 느낌


고소한 견과류와 치즈의 향이


몽글몽글 올라옵니다



우려와는 달리


잘게 썬 견과류들은 씹기에


딱딱하지 않았고


적당한 달콤함이 고소함과 잘 어울렸어요

단짠고소


근데 이 피자는 취향탈듯 합니다



와이프는 이게 맞다면서


맛없는 피자 중 1개라고ㅋㅋ


자긴 별로라네요



이번엔 남아있는 피자를 다 사니 마니


마트에서 싸워서 


왕창 사온 고르곤졸라 씬피자에요



고르곤졸라 피자는


잘못 사면 맛없다


vs


맛없어도 꿀찍어먹으면


꿀맛이라 괜찮다



맛없으면 알아서 하라는 으름장에


'ㅇㅋ 내가 다쳐묵쳐묵할꺼임' 하면서


자신있게 남은 피자를 쓸어담아왔죠ㅋ


칼로리는 호두아몬드피자와 동일하게 470kcal



치즈양이 상당히 많아요


이녀석도 역시나 뜯을때 조심조심


도우 부분도 잘못잡으면


부서집니다ㅠㅠ



사알짝 노릇노릇하게


조금 더 돌렸어요


대박 맛나보여서


덤벼들어서 순삭하고 싶었지만


사진을 찍고ㅎㅎ



꿀없이 그냥 일단 한조각


먹어보자고 해서 먹어보니


햐.. 없이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둘이서 말도 없이 우적우적


몇조각 먹고는 정신차리고


꿀을 챙겨와서 나머지를 찍어멌었답니다



치즈도 제법 풍부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맛은 사진으로 대신합니다ㅎㅎ


왕창 사두길 잘했어요


올리고당이나 꿀이 있으면 

더욱 더 꿀맛이에요



살땐 부정적이었던 와이프가


이젠 "출출하구만 고르곤콜?"

ㅋㅋㅋㅋㅋㅋ


불고기와 콤비네이션